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이재명과 광주 찾은 이낙연, 고향 부모 묘소 방문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민주당 비전위 행사 외 공식 일정 없이 상경
    이재명과 광주 찾은 이낙연, 고향 부모 묘소 방문
    더불어민주당 이재명 대선 후보와 '원팀'을 이루고 5일 광주를 찾은 이낙연 전 대표가 고향인 전남 영광을 찾았다.

    5일 지역 정가에 따르면 이 전 대표는 이날 오전 광주 김대중컨벤션센터에서 열린 국가비전·국민통합위원회(비전위) 광주 회의에 참석했다.

    이 전 대표는 행사를 마치고 오후에는 영광군 법성면에 있는 부모 묘소를 들렀다.

    이 전 대표가 이날 오후 이재명 후보의 전남 일정(담양·곡성)에 동행할 것이라는 예측이 나왔지만, 비전위 행사 외 다른 공식 일정 없이 개인적으로 부모 묘소를 찾았다.

    이 전 대표는 부모 묘소에서 고향 지인들과 인사를 나누고 곧바로 서울로 돌아간 것으로 전해졌다.

    비전위 위원장을 맡은 이 전 대표는 설 명절 전까지 비전위 전국 순회 일정에 함께 할 것으로 알려졌다.

    이 전 대표가 민주당 경선에서 패한 이후 고향을 들른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연합뉴스

    ADVERTISEMENT

    1. 1

      현직 의사, 이재명 '탈모 보험적용' 공약에 "재정 고갈시킬 것"

      한 현직 의사가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대선 후보가 내놓은 ‘탈모 건강보험 적용’ 공약에 반발하고 나섰다.이상이 제주대 의학전문대학원 교수는 5일 페이스북에 ‘건강보험 재정 파탄 낼 이재...

    2. 2

      홍준표 "지지율 추락의 본질은 윤석열 역량 미흡과 처가 비리 탓"

      홍준표 국민의힘 의원은 당내 이준석 당대표 책임론과 관련 "선거를 두 달 앞두고 당대표를 쫓아 내겠다는 발상은 대선을 포기하자는 것이다"라고 말했다.홍 의원은 지난 4일 자신의 페이스북에 "(윤석열) 지지율 추락의 ...

    3. 3

      "제 책임" "부족"…백지 앞에서 고개 숙인 윤석열, 내내 반성모드

      평소와 달리 차분한 어조…'결별' 김종인에 "정말 감사""모두 오롯이 후보인 제 책임입니다", "저의 이 부족에 대해 국민 여러분께서 드시는 회초리와 비판을 달게 받겠습니다."5일 선거대책...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