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오메가엑스 /사진=스파이어엔터테인먼트 제공
그룹 오메가엑스 /사진=스파이어엔터테인먼트 제공
그룹 오메가엑스(OMEGA X)가 한층 성숙해진 매력으로 컴백했다며 기대를 당부했다.

오메가엑스(재한, 휘찬, 세빈, 한겸, 태동, 젠, 제현, 케빈, 정훈, 혁, 예찬)는 5일 오전 두 번째 미니앨범 '러브 미 라이크(LOVE ME LIKE)' 발매 기념 온라인 미디어 쇼케이스를 개최했다.

오메가엑스는 지난해 6월 '바모스(VAMOS)'로 데뷔한 데 이어 9월 첫 번째 싱글 '왓츠 고잉 온(WHAT'S GOIN' ON)'을 발매하며 쉼 없이 활동을 이어왔다.

이번 컴백은 약 4개월 만. 재한은 "빠른 시간 안에 팬분들께 인사드릴 수 있어 좋다"고 말했고, 예찬은 "2022년이 되자마자 컴백을 하게 돼 올 한해가 기대되고 재미있을 것 같다"고 소감을 밝혔다.

타이틀곡인 '러브 미 라이크'는 미니멀하고 이국적인 비트 위에 화려한 플루트 라인을 담은 뭄바톤 리듬의 댄스곡이다. 오메가엑스의 강렬한 랩과 개성 있는 보컬이 라틴 음악과 만나 폭발적인 시너지를 낸다. 퍼포먼스 또한 화려한 군무와 섹시함을 극대화했다.

세빈은 "절제된 섹시미에 집중해주시면 좋을 것 같다. 아주 추운 겨울을 우리의 무대로 따뜻하게 해줄 수 있는 호떡 같은 '러브 미 라이크'가 됐으면 한다"고 전했다.

오메가엑스의 '러브 미 라이크'는 이날 오후 6시에 공개된다.

김수영 한경닷컴 기자 swimmingk@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