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체메뉴
한국경제 앱 개편 EVENT

"요즘 대세는 5cm 원형 얼음"…LG전자 얼음정수기냉장고 인기

LG전자의 원형(圓形) 얼음 '크래프트 아이스' 기능이 프리미엄 냉장고 시장을 주도하고 있다.

LG전자는 오브제컬렉션 냉장고의 최상위 모델인 LG 디오스 얼음정수기냉장고 오브제컬렉션의 7월 판매량이 전월 대비 40% 이상 늘었다고 16일 밝혔다.

이 제품은 정수 기능을 통해 호텔 라운지나 바 등에서 쓰는 지름 약 5cm 크기의 원형 얼음을 만들어준다.

크래프트 아이스는 크고 천천히 녹아 칵테일, 위스키, 레모네이드, 아이스커피 등의 시원한 음료를 집에서도 제대로 즐길 수 있게 해주며 음료의 풍미를 더해준다.

LG전자는 이 제품이 7월 한 달간 판매된 LG전자 얼음정수기냉장고 가운데 절반 이상을 차지할 정도로 소비자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다고 설명했다.

LG 디오스 얼음정수기냉장고 오브제컬렉션은 업그레이드된 3단계 안심정수필터와 UV나노 기술 등 차별화된 위생기능을 갖췄다.

고객이 케어솔루션 서비스에 가입하면 3개월마다 필터 교체와 고온 살균 등 전문적인 관리도 받을 수 있다.

윤경석 LG전자 H&A사업본부 키친어플라이언스사업부장(부사장)은 "LG전자의 프리미엄 냉장고에서만 경험할 수 있는 원형 얼음과 오브제컬렉션 디자인의 차별화된 가치를 앞으로 더 많은 고객이 경험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연합뉴스
  1. 1
  2. 2
  3. 3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1. 1
  2. 2
  3. 3
  4. 4
  5. 5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