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

    ADVERTISEMENT

    마라도나 전 부인, 생애 첫 한식 도전…빈대떡 맛에 "굉장해"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故 마라도나 전 부인 클라우디아 한식 요리 실력 뽐내
    주아르헨티나 한국문화원 주최 'K푸드 마스터' 참가
    마라도나 전 부인 / 사진 = 한국문화원 제공
    마라도나 전 부인 / 사진 = 한국문화원 제공
    아르헨티나 축구스타 고(故) 디에고 마라도나의 전 부인인 클라우디아 비야파녜(59)가 한식에 도전했다.

    주아르헨티나 한국문화원에 따르면 비야파녜는 12~18(현지시간)일 열리는 부에노스아이레스 한식 페스티벌 ‘K푸드 마스터’에 참가했다. 해당 행사는 주아르헨티나 한국문화원 주최로 진행되고 있다.

    문화원 유튜브 채널에 13일 공개된 영상에서 비야파녜는 한인 셰프와 짝을 이뤄 빈대떡 요리에 도전하고 있다. 둘이 서로 등을 맞댄 상태에서 비야파녜가 한인 셰프가 알려주는 조리법을 귀로 듣고 요리했다.

    비야파녜는 올해 초 방송이 끝난 요리 경연 프로그램 ‘마스터셰프 셀러브리티 아르헨티나’ 첫 시즌에서도 우승한 요리 실력자다. 그는 처음 도전하는 한국의 빈대떡을 능숙하게 부쳐 눈길을 끈다.

    요리 후 비야파녜는 자신이 만든 빈대떡을 맛보고 “굉장하다”고 평가하며 “한식을 계속 배우고 싶다”고 소감을 전했다.

    이번 행사는 한국의 대표음식인 김치를 널리 홍보하는 데 초점이 맞춰졌다. 문화원은 ‘김치 마스터클래스’ 영상을 통해 배추김치와 백김치는 물론 망고 김치, 브로콜리 김치와 같은 퓨전 김치 레시피도 소개했다.

    장지민 한경닷컴 객원기자 newsinfo@hankyung.com
    장지민 객원기자
    .

    ADVERTISEMENT

    1. 1

      우리는 이미 피아졸라를 즐기고 있었다…김연아 프리곡, 아디오스 노니노

      아스토르 피아졸라는 자유분방한 탱고를 소리로 표현해냈다. 직관적이면서 세련된 선율을 써냈다. 처음 들어도 익숙한 느낌이 든다. 그가 사랑받은 이유다. 부둣가 선술집을 찾는 뱃사람부터 화려한 사교장에서 춤을 추는 젊은...

    2. 2

      마라도나 타던 포르셰, 경매 처음으로 나왔다…가격 보니

      지난해 11월 사망한 아르헨티나 '축구 영웅' 마라도나가 한때 몰던 포르셰 자동차가 처음으로 경매에 등장했다.2일(현지시간) 경매업체 보넘스에 따르면 마라도나가 코카인 사용으로 15개월 출장정지가 풀린...

    3. 3

      '바키리크스'로 드러난 고위 성직자들의 비리…'주인-대리인'의 문제를 해결할 방법은 없을까

      가톨릭 역사상 약 600년 만에 2013년 교황직에서 스스로 물러난 베네딕토 16세(요제프 알로이스 라칭거 추기경, 앤서니 홉킨스 분)와 그 뒤를 이은 현재의 교황 프란치스코(호르헤 마리오 베르고글리오 추기경, 조너...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