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초이스팜의 직영 몬스타쉐프의 사사곱창 월드전람 프랜차이즈 창업 박람회에서 소개
(주)초이스팜의 직영 샘플인 몬스타쉐프의 무한곱창은 코로나 사태로 인해 소비위축, 단축영업 등에도 불구하고 그 동안 쌓아온 단골고객과 메뉴의 다변화로 어려움을 극복해 올해 9월에 제주도 첫 1호점을 성공적으로 개점하였다.
몬스타쉐프의 무한곱창은 소 부산물을 ‘직접 수입, 가공, 유통, 물류, 직영매장 운영까지’ 수직 계열화를 완성시켰으며 가공 공장을 통한 고품질의 ‘특양, 곱창, 대창, 막창, 염통 등’을 무한리필로 제공하고 있다. 원하는 부위를 저렴한 가격에 무한으로 먹을 수 있다는 장점뿐만 아니라 셀프바를 통해 ‘주먹밥, 차돌 우삼겹 등’ 모든 메뉴를 이용할 수 있는 시스템으로 고객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아울러 오프라인 프랜차이즈 매장에서 (주)초이스팜의 HMR(Home Made Replacement)과 우수 제품을 소비자에게 판매하고 있어 집에서도 간편하고 맛있는 ‘무한곱창’의 제품을 즐길 수 있게 했다.
한편 “가맹점주와 함께 성공하는 프랜차이즈로 거듭날 것이다.“라고 포부를 밝힌 (주)초이스팜이 참가하는 월드전람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는 11월5일부터 7일까지 학여울역 SETEC전시장에서 열리며, 11월 4일까지 월드전람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사전등록이 가능하다. 사전등록 시 무료로 참관이 가능하며, 현장등록시 유료로 입장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월드전람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경닷컴 뉴스룸 open@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