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배꼽주의…'하이에나' 전석호X황보라, 코미디 시한폭탄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하이에나' 전석호X황보라,
    김혜수♥주지훈 비밀 쥐고 '조마조마'
    등장할 때마다 터지는 '러블리 신스틸러'
    ‘하이에나’ 전석호X황보라 /사진=SBS
    ‘하이에나’ 전석호X황보라 /사진=SBS
    '하이에나' 속 시한폭탄 커플 전석호와 황보라가 깨알 웃음을 주고 있다.

    SBS 금토드라마 '하이에나'가 정금자(김혜수 분) 윤희재(주지훈 분)의 예측불가 티격태격 케미로 시청자들의 금, 토요일 밤을 사로잡고 있다.

    시한폭탄 같은 존재감으로 이 커플의 이야기를 더욱 흥미진진하게 만드는 이들이 있다. 바로 윤희재의 유일한 친구 가기혁(전석호 분)와 윤희재와 정금자를 처음 만나게 한 오작교 심유미(황보라 분)가 그 주인공이다.

    정금자와 윤희재의 시작부터 심유미가 관계되어 있었다. 정금자가 윤희재에게 접근하기 위해 그의 동창인 심유미를 이용했기 때문이다. 정금자는 윤희재, 심유미의 학교 선배인 김희선인 척 그들에게 다가가 윤희재를 꼬셨다. 이에 심유미는 철석같이 정금자를 김희선이라고 믿게 됐다.

    정금자와 윤희재의 짧은 관계가 끝난 뒤 두 사람을 다시 이어준 것도 심유미다. 심유미는 바이올리니스트 고이만(조동인 분) 리셉션 장에서 다시 만난 두 사람을 한 팀으로 묶이게 했다. 윤희재에게서 정보를 빼낸 사실이 알려지면 변호사 자격을 박탈당할 수도 있는 정금자와, 정금자에게 속아 넘어갔다는 사실이 밝혀지면 위상에 큰 흠집이 갈 수 있는 윤희재가 심유미를 속이기 위해 의기투합한 것이다.

    가기혁은 윤희재가 만났던 운명의 여인 김희선이 그를 재판에서 이긴 정금자라는 사실을 알게 된 후 친구로서 이를 숨겨줬다. 그는 다른 이들이 이 사실을 눈치채지 못하도록 뒤에서 고군분투 노력을 했다. 특히 이를 위해 가기혁은 심유미에게서 한 로펌에 있는 정금자와 윤희재를 숨겨주려 하다 이 둘의 창고 밀착 대화라는 명장면까지 끌어냈다.

    정금자와 윤희재 때문에 이 둘도 얽히고설키며 또 다른 한 쌍의 인연이 됐다. 입이 가벼운 가기혁은 심유미에게 정금자와 윤희재의 비밀까지 다 털어놓은 상황이다. 나올 때마다 깨알 웃음을 선사하는 가기혁과 심유미, 웃음을 넘어 정금자와 윤희재의 관계에 새로운 변화까지 초래하는 이 두 인물의 만남이 시청자들에게 또 하나의 관전 포인트가 되고 있다.

    또한 전석호와 황보라의 능청스러운 연기가 가기혁, 심유미가 만드는 재미를 극대화한다. 정금자와 윤희재의 비밀을 알고 있는 두 사람이 이 시한폭탄을 언제, 어떻게 터뜨릴지 이 과정에서 이 둘의 케미는 얼마나 빛날지 앞으로의 '하이에나'가 기다려진다.

    SBS 금토드라마 '하이에나' 7회는 오는 3월 13일 금요일 오후 10시 방송된다.

    김예랑 한경닷컴 기자 yesrang@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info@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김유정X지창욱 '편의점 샛별이' 편성 확정…'완벽한 흥행 조합' [공식]

      배우 김유정, 지창욱 주연의 드라마 '편의점 샛별이'가 6월 SBS 금토드라마로 편성을 확정했다.최근 SBS 측은 '편의점 샛별이(극본 손근주, 연출 이명우)'의 편성을 금토드라마로 확정...

    2. 2

      '화양연화' 박진영·전소니, 보기만 해도 '설렘'

      '화양연화' 박진영, 전소니가 풋풋한 청춘 로맨스를 그려냈다. 4월 첫 방송을 앞둔 tvN 새 주말드라마 '화양연화-삶의 꽃이 되는 순간'(이하 '화양연화'가 과거...

    3. 3

      '방법' 성동일·정지소, 동일한 스티그마타…섬뜩한 연결고리

      ‘악귀’ 성동일과 ‘10대 소녀 방법사’ 정지소가 같은 스티그마타를 가졌다는 사실이 밝혀졌다. 스티그마타는 사람의 몸에 생긴 징표 중 종교적 의미를 지니고 있는 흔...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