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B 싱어송라이터 주영, 싱글 `Lost`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 공개


R&B 싱어송라이터 주영이 신곡 `Lost`(로스트)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전격 공개했다.

소속사 스타쉽엑스는 27일 오후 공식 SNS와 유튜브 채널에 주영의 새로운 싱글 `Lost`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기습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에서는 푸른색의 강렬하면서도 차가운 이미지를 배경으로 감각적으로 꾸며져 이목을 집중시킨다. 영상 속 흐릿하게 보이는 인물은 환상적이면서도 신비로운 매력을 한층 더한다. 특히 함께 공개된 멜로디와 주영의 담담하면서도 절제된 목소리는 신곡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증폭시킨다.

앞서 주영은 티저 이미지를 먼저 선보이며 "이별한 분들을 위한 노래"라고 밝혀 신곡 `Lost`가 이별 감성의 음악임을 예고한 바 있다. 주영이 지난해 발표한 싱글 `N/A` 이후 약 8개월 만에 새롭게 선보이는 싱글인 만큼 그만의 솔직하고 깊은 감성을 마음껏 담아낼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그간 주영은 부드러우면서도 호소력 짙은 보이스를 바탕으로 다양한 장르를 넘나들며 음악을 발표, 싱어송라이터로서 남다른 재능을 뽐냈다.

2010년 싱글 `그대와 같아`로 데뷔한 이후 `네게 난`, `Dive`(다이브), `처음`, `N/A` 등을 꾸준히 선보였고, 지난해 전곡 작사, 작곡, 프로듀싱한 미니앨범 `파운틴`(Fountain)은 대중과 평단의 호평을 동시에 이끌며 차세대 싱어송라이터라는 평가를 받기도 했다. 또한, 음악 예능 프로그램 `브레이커스`, `복면가왕`에서 매력적인 음악으로 적극 활약했고, 드라마 `기름진 멜로`의 OST `매일매일 그리울거야` 등에 참여하며 활발히 활동하고 있다.

이처럼 다재다능한 매력으로 뛰어난 음악적 역량을 자랑하고 있는 주영이 발표하는 이별송 `Lost`는 어떤 매력을 담고 있을지 음악 팬들의 호기심을 한층 더 자극하고 있다.

한편, 주영은 오는 31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싱글 `Lost`를 발표한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