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경 스타워즈대회 27일차 종료, 1위 메리츠종금증권 수익률 25.90%, 2위 하나금융투자 수익률 5.47%

모바일 문자 서비스 … 최고 주식고수들의 실시간 매매내역 전격 공개

금융투자업계의 대표선수들이 참가하는 ‘2019 한경 스타워즈 실전투자대회’가 개막 25일이 지났다. 한경 스타워즈는 한국경제신문이 주최하고 한경닷컴이 주관하는 국내 최고 실전 주식투자 대회이다.

9일 종가 기준 누적수익률 1위는 25.90%(제세금 및 수수료 부과 전)를 기록한 메리츠종금증권의 강팔팀이 차지했다. 이 팀은 현재 넥스트리밍, 에치에프알, 디피씨, 인텍플러스, 지어소프트, 세아제강, CS, 웹케시, NICE평가정보를 보유하고 있다.

[한경 스타워즈] 대회27일차 종료, 메리츠종금증권 강팔(팀) 누적수익률 25.90%


메리츠종금증권의 강팔팀은 "성장과 모멘텀을 기반으로 하는 시장보다 강한 종목들을 최적의 타이밍에 매수하고 있다"고 밝혔다. 강팔팀은 강남금융센터 8지점에 근무 중인 이다솔 차장, 김민기 차장, 이의석 대리로 구성돼 있다.

한경닷컴은 주식투자 정보에 관심이 많은 일반 투자자를 위해 실시간 모바일 문자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투자자들은 ‘한경 스타워즈 모바일 서비스’를 통해 국내 최고 주식투자 고수들의 실시간 매매 내역을 문자로 받아 볼 수 있다.

‘한경 스타워즈 모바일 서비스’를 이용하려면, 한경닷컴 홈페이지에서 스타워즈의 모바일 서비스탭에 들어가 등록하면 된다. 구체적인 등록 방법은 다음과 같다.

< 스타워즈 모바일 문자 서비스 등록 방법 >

① 대회 안내 페이지에서 대회 참가자를 확인한다.

② 신청하기 버튼을 눌려 결제 진행을 완료한다.

③ 고객센터 (1599-8392)로 유선 연락 후 희망 참가자를 선택한다.

④ 선택한 참가자의 매매내역을 실시간으로 받아본다.

1개월 이용료는 7만7,000원. ‘한경 스타워즈 모바일 서비스’에 대한 궁금한 사항은 고객센터 (1599-8392)로 문의하면 된다.

★한경스타워즈 모바일 서비스 바로가기

[한경 스타워즈] 대회27일차 종료, 메리츠종금증권 강팔(팀) 누적수익률 25.90%


♣금일 이슈종목
이아이디, 에이프로젠 KIC, 동양네트웍스, 이디, 메타랩스, 대한광통신, 한진칼, 판타지오, 폴루스바이오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