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메리 포핀스' 에밀리 블런트 "한국에서 개봉, 기대돼"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메리 포핀스' 에밀리 블런트/사진=영화 '메리 포핀스 리턴즈' 스틸컷
    '메리 포핀스' 에밀리 블런트/사진=영화 '메리 포핀스 리턴즈' 스틸컷
    '메리 포핀스 리턴즈'(이하 '메리 포핀스') 에밀리 블런트가 한국 개봉을 앞둔 소감을 전했다.

    할리우드 배우 에밀리 블런트는 22일 서울시 성동구 왕십리CGV에서 열린 영화 '메리 포핀스' 시사회 및 라이브 컨퍼런스에서 "한국에서 기대하는 것에 대해 기대가 크다"고 밝혔다.

    에밀리 블런트는 '메리 포핀스'의 매력에 대해 "보편적인 게 매력"이라며 "그래서 전 세계적으로 사랑받는 것 같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메리 포핀스'는 즐거움과 기쁨과 여러분의 삶의 마법, 행복을 찾는 영화"라며 "어두운 상황에서도 즐거움을 찾을 수 있다는 중요한 가치를 다룬다"고 설명했다.

    '메리 포핀스'에 대한 남다른 감정도 전했다.

    에밀리 블런트는 "내가 어렸을 때 '메리 포핀스'를 읽으면서 다른 세상으로 가는 기분이었다"며 "나에게 '메리 포핀스'가 영웅이었다"고 설명했다.

    또 "마법같고 환상적인 일을 하지만, 동시에 현실적인 느낌"이라면서 "그런 깊이가 있는 인물 '메리 포핀스'를 연기했다는 게 저에겐 기쁨"이라고 전했다.

    '메리 포핀스'는 엄마와 아내를 잃은 마이클과 세 아이에게 다시 돌아온 메리 포핀스가 마법 같은 황홀한 경험으로 행복을 선사하는 뮤지컬 영화다. 2월 17일 개봉한다.

    김소연 한경닷컴 기자 sue123@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info@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내안의그놈' 200만 돌파+베트남 흥행 질주…"겹경사"

      '내 안의 그놈'이 국내 흥행 뿐 아니라 베트남에서도 흥행 기록을 이어가고 있다. 영화 '내 안의 그놈'이 지난 18일 베트남 125개 극장에서 개봉해 개봉과 동시에 박스오피스 ...

    2. 2

      공명 "동생 NCT 도영은 숙소생활, 저는 부모님과" (인터뷰)

      공명이 동생 NCT 도영에 대해 언급했다. 배우 공명은 21일 서울시 종로구 삼청동 한 카페에서 진행된 영화 '극한직업' 인터뷰에서 "서프라이즈 합숙을 마치고 전 이제 집에서 부모님과 함께 산...

    3. 3

      정우성 "결혼, 아직 포기한 건 아니다"(인터뷰)

      정우성이 결혼에 대한 계획을 전했다.배우 정우성이 22일 서울시 종로구 소격동 한 카페에서 진행된 영화 '증인' 인터뷰에서 "아직 결혼을 완전히 포기한 건 아니다"고 밝혔다. 정우성이 '...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