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문대통령 "수능 수험생 파이팅…인생의 한순간 자신있게 건너길"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치열하게 보낸 시간 믿으면 여러분 실력 그대로 보여줄 수 있어"
    문대통령 "수능 수험생 파이팅…인생의 한순간 자신있게 건너길"
    문재인 대통령이 대학수학능력시험을 하루 앞둔 14일 수험생들에게 격려의 메시지를 전했다.

    문 대통령은 이날 트위터와 페이스북에 글을 올려 "긴 시간 수능을 준비해 온 수험생 여러분, 그동안 애썼다"면서 "부모님들께서도 뒷바라지에 고생이 많으셨다"고 밝혔다.

    문 대통령은 "치열하게 보낸 시간이 여러분과 함께 있다"면서 "그 시간을 믿으면 여러분이 가진 실력을 그대로 보여줄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그러면서 "인생의 한순간을 멋지게 대면하고 자신 있게 건너가길 바란다"고 격려했다.

    또한 아세안(ASEAN) 관련 회의 참석을 위해 현재 싱가포르를 방문 중인 문 대통령은 "저는 지금 싱가포르에 있지만 안전하게 수능이 치러질 수 있게 잘 점검하겠다"며 "수험생 여러분, 응원합니다.

    화이팅"이라고 덧붙였다.

    /연합뉴스

    ADVERTISEMENT

    1. 1

      수능 중 지진 나면 감독관 지시 따라야…개별행동땐 '시험포기'

      지시 없이 교실 나가면 '포기' 간주…대피 중 대화는 '부정행위'수험표 분실 시에는 증명사진 가지고 시험장 관리본부로대학수학능력시험을 치르는 중 지진이나 화재 등 재난이 발생...

    2. 2

      강원 동해안 흐리고 가끔 비…"수능일인 내일은 쌀쌀해요"

      아침 기온 낮고 낮 기온 올라 기온 차 커 수험생 건강 유의수능 예비소집일인 14일 강원 동해안은 동풍의 영향으로 흐리고 오전까지 가끔 비가 오겠다.강원지방기상청에 따르면 이날 오전 6시 10분 현재까지 내린 비의 ...

    3. 3

      문 대통령, 오늘 푸틴과 4번째 정상회담…대북제재 완화 거론 가능성

      문재인 대통령이 아세안(ASEAN) 관련 회의 참석을 위해 싱가포르를 방문 중인 가운데 14일(현지시간) 블라디미르 푸틴 러시아 대통령과 정상회담을 갖는다. 두 정상 간 정상회담은 이번이 네 번째로 지난 6월 이후 ...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