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피투게더4' 이서진 김광규
'해피투게더4' 이서진 김광규
'해피투게더4' 이서진과 김광규의 '츤데레'(겉으로는 쌀쌀 맞지만 속으로 따뜻한) 우정이 공개됐다.

지난 25일 방송된 KBS 2TV '해피투게더4' 친구의 밤참 선물 코너에 이서진의 아픈 손가락(?) 김광규가 등장했다.

김광규는 이날 이서진과 친해진 이유에 대해 "이서진이 주연 배우라 같이 출연하는 배우들의 밥을 잘 챙겨준다. 밥을 몇 번 얻어먹으면서 친해졌다"고 말했다.

이어 이서진에 대해 "엄청 투덜댄다. 하지만 그만큼 챙겨준다. '형 옷 좀 잘 입으라'고 핀잔을 주다가 다음 촬영 장에 가면 옷을 들고 온다. '신발이 이게 뭐야'라고 말하면 다음엔 운동화를 들고 온다. 아주 따뜻한 친구"라고 애정을 드러냈다.

또 "반 농담삼아 CF 같이 찍자 하면 '미쳤어? 형이랑 찍게?'라고 하면 에이전시에 소문이 난다. '광규형이랑 찍게 해 달라고' 그런 얘기 들으면 고맙다"고 덧붙였다.

김광규가 4살 형임에도 불구하고 이서진을 어려워한다는 말에 이서진은 "방송에서만 저렇게 하고 전화할 땐 쌍욕을 한다"고 폭로했다.

이어 그는 "처음엔 저 형을 싫어했다. 사람이 별로라고 생각했다"고 털어놨다.

이서진은 "인사 하면 반말해서 좀 싫었다. 촬영하면서 너무 웃기더라. 아무 생각이 없고 철도 없고, 연기할 때 무척 웃겼다"고 말했다.

또 이서진은 김광규의 소개팅까지 주선하기도 했다. 하지만 그는 "외모지상주의 때문에. 여자 외모만 본다. 소개팅 한 번 시켜줬는데 여자가 100배 나은데도 별로라고 하더라. 형 혼자 살라고 했다. 다시는 시켜주면 안되겠다"고 말했다.


김예랑 한경닷컴 기자 yesrang@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info@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