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쇼미더머니' 나플라, 김효은 제압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엠넷
    엠넷
    '쇼미더머니'에서 나플라가 강력한 우승후보의 면모를 과시했다.

    19일 방송된 엠넷 '쇼미더머니 트리플세븐' 본선 1차공연에선 쿠기와 오르내림, 김효은과 나플라, 차붐과 루피의 공연이 펼쳐졌다.

    이 가운데 나플라와 김효은의 대전이 미리 보는 결승전으로 눈길을 끌었다.

    김효은 무대 중간이 투입된 도끼가 도발하자 나플라는 당황하는 기색을 보였지만, 게스트 없이 혼자 선 무대에서도 탁월한 리듬감을 뽐냈다.

    1차 투표에선 김효은이 승기를 잡았지만 2차 투표에선 나플라가 406표를 얻으며 김효은을 눌렀다.

    나플라와 함께 오르내림과 루피가 세미파이널에 진출, 김효은과 쿠기, 차붐이 탈락했다.

    한경닷컴 뉴스룸 open@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새신랑 조정석·"남자친구 있어요" 양지원, 아니라는데 왜?괴이한 루머

      조정석과 양지원 모두 부인했지만 지라시로 촉발된 루머는 여전히 그들을 괴롭히고 있다.배우 조정석과 그룹 스피카 출신 양지원에 대한 소문은 지난 17일부터 SNS와 모바일 메신저를 통해 확산됐다.오랜 연인이었던 가수 ...

    2. 2

      더 이스트라이트, 오늘(19일) 폭행 기자회견…김창환 저격하나

      더 이스트라이트 저격할까. 더 이스트라이트 멤버 중 폭행을 당했다고 주장하는 멤버가 19일 오전 11시 서울시 광화문 변호사회관에서 기자회견을 진행한다. 해당 멤버 법률대리인 법무법인 남강 정지석 ...

    3. 3

      [포토+] 이제훈, '완벽한 슈트핏 뽐내는 김도기' (2025 SBS 연기대상)

      배우 이제훈이 31일 오후 서울 상암동 SBS프리즘타워에서 열린 '2025 SBS 연기대상' 레드카펫 행사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변성현 한경닷컴 기자 byun84@hankyung.com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