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기업은행, 카카오페이에 모바일지점 연다…최고 연 3% 금리 이벤트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IBK기업은행은 오는 4일 생활 금융 플랫폼 카카오페이에 ‘IBK모바일지점’을 열 예정이라고 3일 밝혔다.

    소셜커머스 '티몬'에 올 3월 개점한 'IBK티몬지점’에 이은 두 번째 온라인 지점이다.

    IBK모바일지점에서는 기업은행의 적금, 카드, 대출 등 금융상품을 가입하고 외환환전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기업은행은 카카오페이 전용상품으로 1년 만기 자유적립식 상품인 ‘IBK카카오페이통장(적립식중금채)’을 출시하고, 금리우대 등 이벤트를 진행한다.

    IBK카카오페이통장에 가입하는 선착순 1만명에게 0.5%포인트 특별금리를 더해 최고 연 3%(4일 기준)의 금리를 제공하고, 카카오페이머니 3000원을 지급한다.

    또 이 상품을 가입할 때 ‘카카오페이 인증’을 이용해 본인인증을 한 선착순 1만명에게는 카카오톡 이모티콘을 제공한다.

    기업은행 관계자는 "별도의 앱(애플리케이션) 설치 없이 금융상품 가입이 가능한 ‘모바일브랜치’ 구축과 외부플랫폼과의 제휴 확대 등을 통해 비대면채널 경쟁력을 지속 강화할 것"이라고 말했다.
    기업은행, 카카오페이에 모바일지점 연다…최고 연 3% 금리 이벤트
    오정민 한경닷컴 기자 blooming@hankyung.com
    오정민 기자
    한경닷컴 금융부동산부 기자입니다.

    ADVERTISEMENT

    1. 1

      기업은행 "카카오페이에 두번째 모바일지점 개설"

      기업은행은 카카오페이에 'IBK 모바일지점'을 연다고 3일 밝혔다.지난 3월 만든 'IBK 티몬 지점'에 이은 두 번째 모바일지점이다.카카오페이 IBK 모바일지점에서는 기업은행의 적금, ...

    2. 2

      기업銀, '해내리' 한도 1조 늘려 대출 재개

      기업은행은 소상공인을 우대해주는 ‘해내리대출Ⅰ’의 한도를 1조원 증액해 3일부터 대출을 재개하기로 했다. 이 대출상품은 상시근로자 10명 미만인 소상공인에게 연 1%포인트의 금리를 감면해주는 정...

    3. 3

      정부, 産銀·企銀에 증자… 각 5000억·2000억 수혈

      정부가 산업은행과 기업은행에 각각 5000억원과 2000억원 규모의 증자를 해주기로 최근 결정했다. 기획재정부는 2019년도 예산안에서 이 같은 방침을 확정했으며, 금융위원회는 이를 포함해 총 3조1000억원 규모의...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