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쏘스뮤직
사진=쏘스뮤직
걸그룹 여자친구가 새 앨범 '써니 서머'의 트랙리스트를 전격 공개하고 여름 사냥에 나섰다.

여자친구는 오늘(10일) 자정, 공식 SNS를 통해 서머 미니앨범 '써니 서머(Sunny Summer)'의 트랙리스트를 공개하며 컴백 분위기를 한껏 끌어올렸다.

공개된 트랙리스트에는 타이틀곡 '여름여름해'를 포함해 'Vacation', 'Sweety', '바람 바람 바람(Windy)', 'Love In The Air' 등 곡명에서도 느껴지듯이 시원하고 청량한 여름 음악들로 채워져 눈길을 끈다.

타이틀곡 '여름여름해'는 여자친구가 처음으로 프로듀서 이단옆차기와 함께 작업한 곡으로, 올여름 무더위를 날려줄 여자친구만의 시원하고 청량감 넘치는 매력을 담았다.

특히, 다수의 여름 히트송을 만들어온 이단옆차기와 '서머퀸' 여자친구의 첫 만남으로 음악 팬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여자친구는 데뷔 후 2015년 '오늘부터 우리는', 2016년 '너 그리고 나', 2017년 '귀를 기울이면'으로 매해 여름 흥행을 기록하며 '서머퀸'으로 떠올랐고, 그간 씨스타 'Shake It', 'Give it to me', 'Loving U', 걸스데이 'Darling', 'Something' 등 다수의 서머 히트곡을 보유하고 있는 이단옆차기가 만나 어떤 시너지를 발휘할지 벌써부터 기대가 모아진다.

여자친구의 서머 미니앨범 '써니 서머'은 햇살이 눈부시게 내리쬐는 뜨거운 여름을 시원하게 날려줄 시원하고 청량한 음악으로 구성됐으며, 이단옆차기를 비롯해 여자친구와 꾸준히 호흡을 맞춰온 이기·용배, 미오, 노주환, BOOMBASTIC 등 유명 프로듀서 군단이 참여해 앨범의 완성도를 높였다.

한편, 여자친구는 오는 19일 오후 6시, 새 앨범 '써니 서머(Sunny Summer)'을 공개하고 타이틀곡 '여름여름해'로 팬들 앞에 나선다.

강경주 한경닷컴 기자 qurasoha@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info@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