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마마무, 신곡 '너나 해' 콘셉트 살펴보니…강렬+시크+섹시美 폭발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오는 16일 오후 6시 일곱번째 미니앨범 '레드 문' 발표
    사진=RBW
    사진=RBW
    오는 16일 컴백을 예고한 걸그룹 마마무가 신곡 '너나 해'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마마무는 오늘(10일) 자정, 공식 SNS를 통해 일곱 번째 미니앨범 '레드 문(Red Moon)'의 타이틀곡 '너나 해'의 콘셉트 포토를 공개하며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한층 더 증폭시켰다.

    공개된 사진에는 남미 분위기가 느껴지는 이국적인 배경에서 마마무의 시크하고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시크한 블랙컬러의 의상에 컬러풀한 패치워크가 믹스된 셔츠, 스커트, 스카프 등으로 포인트를 주어 멤버마다 색다른 매력을 드러냈다.

    특히, 한 여름의 뜨거운 태양처럼 정열적이고 건강한 섹시 매력이 돋보이는 화려한 비주얼과 자신감 넘치는 포즈가 눈에 띈다.

    앞서 마마무는 화사, 문별, 솔라, 휘인의 멤버별 콘셉트 포토를 공개한데 이어 신곡 '너나 해'의 분위기를 담은 완전체 콘셉트 포토를 공개하며 새 앨범에 대한 팬들의 기대감을 더욱 높이고 있다.

    ‘포시즌 포컬러’의 새 미니앨범 '레드 문'으로 컴백을 앞둔 마마무는 화려하면서 정열적인 매력을 담은 앨범을 예고했다.

    타이틀곡 '너나 해'는 상대방을 먼저 생각하는 자신과는 달리 항상 자신만을 생각하며 제멋대로 굴고 스스로를 먼저 챙기는 연인에게 일침을 가하는 속이 뻥 뚫리는 사이다 같은 곡으로, 원조 걸크러쉬다운 매력을 제대로 보여줄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마마무는 16일 오후 6시, 일곱 번째 미니앨범 '레드 문'을 발표하고 타이틀곡 '너나 해'로 본격적인 활동에 나선다.

    강경주 한경닷컴 기자 qurasoha@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info@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나 혼자 산다' 마마무 화사, 털털함의 끝은 어디?

      실력파 걸그룹 마마무 화사가 TV를 통해 싱글 라이프를 공개한다.내일(8일) 밤 11시 10분 방송되는 MBC ‘나 혼자 산다’(기획 김구산 / 연출 황지영, 임 찬)에서 화사가 화려한 걸그룹 ...

    2. 2

      [포토] '오세이사' 많이 사랑해 주세요~

      배우 신시아, 추영우, 김혜영 감독이 22일 오후 서울 한강로 CGV용산아이파트몰에서 열린 영화 '오늘 밤, 세계에서 이 사랑이 사라진다 해도'(감독 김혜영, 제작 블루파이어 스튜디오) 언론 시사 및 기자간담회에 참석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추영우, 신시아 주연의 '오늘 밤, 세계에서 이 사랑이 사라진다 해도'는 자고 일어나면 기억이 리셋되는 선행성 기억상실증을 앓고 있는 한서윤(신시아)과 아무 의욕이 없이 무미건조한 일상을 살아가는 김재원(추영우)의 풋풋한 사랑이야기를 다룬 작품이다.이치조 미사키의 동명 원작 소설을 바탕으로 한 '오늘 밤, 세계에서 이 사랑이 사라진다 해도'는 오는 24일 개봉 예정이다.변성현 한경닷컴 기자 byun84@hankyung.com

    3. 3

      [포토] 신시아-추영우, 볼수록 기분 좋아지는 '오세이사' 커플

      배우 신시아, 추영우가 22일 오후 서울 한강로 CGV용산아이파트몰에서 열린 영화 '오늘 밤, 세계에서 이 사랑이 사라진다 해도'(감독 김혜영, 제작 블루파이어 스튜디오) 언론 시사 및 기자간담회에 참석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추영우, 신시아 주연의 '오늘 밤, 세계에서 이 사랑이 사라진다 해도'는 자고 일어나면 기억이 리셋되는 선행성 기억상실증을 앓고 있는 한서윤(신시아)과 아무 의욕이 없이 무미건조한 일상을 살아가는 김재원(추영우)의 풋풋한 사랑이야기를 다룬 작품이다.이치조 미사키의 동명 원작 소설을 바탕으로 한 '오늘 밤, 세계에서 이 사랑이 사라진다 해도'는 오는 24일 개봉 예정이다.변성현 한경닷컴 기자 byun84@hankyung.com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