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 대한민국 명품브랜드 대상] LJ비뇨기과, 해외학회에 50차례 이상 검증 받은 남성수술
LJ비뇨기과(엘제이비뇨기과) 의료진은 남자확대 수술 및 조루증 수술 분야에서 객관적인 검증 과정을 수십 차례 받았다. 세계적으로 권위 있는 해외 학회를 망라해 50차례 이상의 발표를 했다. 특히 유럽성기능학회에서 ‘3M 확대수술의 보고서’라는 제목으로 최우수 발표상을 수상한 남성확대 수술과 성기능 개선 시술법은 크게 호평받은 바 있다. 동종저장진피 확대수술을 모태로 한 진피이식조루수술법 역시 세계에서 가장 먼저 개발해 국제학회를 통해 선보였다.

남성확대 수술은 저장진피를 이용, 외모적으로 봐서는 수술한 티가 나지 않는 매우 자연스럽고 만족스러운 결과를 내는 것을 목표로 수많은 검증과정을 거친 시술법을 적용하고 있다. 확대수술 전용 리트렉터, 다이아몬드 피부연장술, 다층봉합 길이연장수술도 LJ비뇨기과 의료진이 세계에서 가장 먼저 개발해 국제학회를 통해 발표한 수술기법이다. 의료진의 경험과 기술도 중요하지만 수술법 자체가 많은 전문가로부터 객관적인 검증 과정을 꾸준히 거쳐야만 수술의 성공 확률이 높아진다는 게 LJ비뇨기과의 철학이다.

LJ비뇨기과는 홈페이지나 각종 웹사이트를 통해 고객들이 수술 원리부터 진료 과정을 쉽고 자세하게 인지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 고객의 사생활을 최대한 배려하기 위해 철저한 사생활 보장 시스템을 구축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