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족뮤지컬 '판타지아'
가족뮤지컬 '판타지아'
겨울 방학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최고의 공연 선물 오페레타 뮤지컬 <판타지아>가 오는 2일 국립중앙박물관 극장 용에서 개막한다.

오페레타 뮤지컬 <판타지아>는 2015년 연말 예매율 1위, 관객 평가 1위, 관객만족도 1위를 차지한 바 있으며 국내 최초로 오페라와 뮤지컬을 결합하여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작품이다.


특히 오페레타 뮤지컬 <판타지아>는 악기를 형상화 한 개성 있는 캐릭터와 화려한 무대효과, 클래식과 뮤지컬을 결합시킨 음악이 인상적인 작품으로 모차르트, 푸치니, 베르디, 말러, 브람스 등의 주옥 같은 대표 곡들을 한 자리에서 듣고 볼 수 있어 재미와 교육을 한번에 체험할 수 있는 특별한 시간을 선사한다. 또한 이번 시즌에는 음악과 드라마의 재배치로 어렵게만 느껴졌던 클래식 음악을 더욱 친근하게 느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스노우볼을 훔치기 위해 산타마을에 침입한 악당 블랙을 찾기 위해 주인공 롬바와 여섯 명의 악기들이 힘을 합쳐 모험을 떠나는 이야기를 그려낸 이 작품은 실제 산타마을을 옮겨 놓은 듯한 화려한 크리스마스 전구들로 꾸민 무대와 공연 후 객석에서 열리는 크리스마스 파티는 관객들에게 잊지 못할 즐거운 추억을 선물할 예정이며 30여명의 출연진이 선보이는 다양한 퍼포먼스와 150여벌의 의상, 20인조 오케스트라는 관객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을 예정이다.
가족뮤지컬 '판타지아'
가족뮤지컬 '판타지아'
한편, 오페레타 뮤지컬 <판타지아>는 오는 2일부터 내년 1월 21일까지 국립중앙박물관 극장 용에서 펼쳐진다.

한경닷컴에서는 네이버 포스트 구독자들 중 다섯 쌍을 선정해 티켓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중이다. 자세한 내용은 '한경닷컴 포스트' 참조.

- 공연일자 : ~2018년 1월 21일까지
- 장소 : 국립중앙박물관 내 극장용
- 관람연령 : 36개월 이상
- 관람시간 : 70분
- 티켓가격 : VIP 70000원, R석 50000원, S석 30000원, A석 20000원

이미나 한경닷컴 기자 helper@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