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업체 한섬의 캐주얼 브랜드 ‘SJSJ’는 지난 22일 ‘아티스틱 컬러풀 라이프’를 콘셉트로 다양한 시간 장소 상황(TPO)에 맞게 스타일링할 수 있는 캡슐컬렉션 라인을 출시했다. 전국 45개 매장과 온라인몰 더한섬닷컴에서 판매한다.
[명품의 향기] 스무살 SJSJ, 바비 브라운과 '썸'타네
SJSJ의 ‘아티스틱 캡슐 라인’은 양면을 뒤집어 입을 수 있는 코트, 니트, 티셔츠, 원피스, 액세서리 등 총 20개 제품으로 나왔다. SJSJ의 대표 제품군인 원피스를 다양하게 제작하는 등 브랜드 정체성을 강조한 제품으로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또 ‘가성비(가격 대비 성능)’를 중요하게 생각하는 젊은 층의 소비 트렌드를 반영해 일부 제품은 기존 SJSJ 제품보다 가격을 20~30% 낮게 책정했다. 한섬 측은 캡슐 라인 제품을 활용해 여성스러움을 표현한 ‘스타일리시 룩’, 여러 색상을 강조한 ‘모던 데일리 룩’, 젊고 개성있는 멋을 강조한 ‘캐주얼 룩’ 등으로 코디할 수 있다고 강조했다.

한섬은 또 SJSJ가 탄생한 지 20년이 된 것을 기념해 미국 메이크업 브랜드 ‘바비 브라운’과 공동 프로모션도 벌인다. 한섬의 이번 프로모션은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50만원 이상 SJSJ 제품을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한 경품 이벤트다. 추첨을 통해 1등 10명, 2등 20명, 3등 40명 등 총 70명에게 SJSJ 잡화 2~5종과 함께 바비 브라운 립스틱, 아이섀도, 브러시 등 인기 제품 7~15종으로 구성된 세트 선물을 함께 증정한다. 또 2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바비 브라운 ‘럭스 립’을 선착순으로 준다.

민지혜 기자 spop@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