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가려진 시간' 강동원 "시간 멈추면 맛있는 음식 먹으러 다니겠다"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가려진 시간' 강동원 / 사진 = 최혁 기자
    '가려진 시간' 강동원 / 사진 = 최혁 기자
    배우 강동원이 시간이 멈추면 맛있는 음식을 먹고 싶다고 밝혔다.

    영화 '가려진 시간'(감독 엄태화/제작 바른손이앤에이) 언론시사회가 1일 오후 서울 동대문 메가박스에서 개최됐다. 이 자리에는 연출을 맡은 엄태화 감독과 배우 강동원, 신은수가 참석했다.

    이날 강동원은 ""나는 성민이로 시간이 멈췄을 때의 간접 경험을 해봤다. 사실 얼만큼 힘들고 고독한지 함부로 말을 못 하겠다. 촬영하며 그 삶이 굉장히 힘들다고 느꼈다"라고 말문을 열었다.

    이어 "그럼에도 불구하고 잠시 멈춰진 시간이 주어진다면 맛있는 것들을 먹으러 다닐 것 같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가려진 시간'은 화노도에서 일어난 의문의 실종사건 후 단 며칠 만에 어른이 되어 나타난 '성민'(강동원)과 유일하게 그를 믿어준 한 소녀 '수린'(신은수)의 특별한 이야기를 그린 영화다. 변신을 시도한 강동원과 신예 신은수의 신비로운 케미가 담길 '가려진 시간'은 오는 16일 개봉한다.

    한예진 한경닷컴 기자 genie@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info@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포토+] 시청자에게 웃음을 선사하는 '개그콘서트'의 주역들 (KBS 연예대상)

      개그맨 윤승현, 박은영, 이수경, 나현영, 송필근, 조수연, 신윤승, 김영희, 이상훈, 송필근, 송병철, 박성광이 20일 오후 서울 여의도 KBS 신관 공개홀에서 열린 '2025 KBS 연예대상...

    2. 2

      [포토+] '개그콘서트'의 미래, 'KBS 34기 신인 개그맨' (KBS 연예대상)

      KBS 34기 신인 개그맨(강명선, 강주원, 김가은, 손유담, 서성경, 서유기, 손민경, 유연조, 안현우, 어영진, 윤재웅, 조진형, 한수찬, 황혜선)이 20일 오후 서울 여의도 KBS 신관 공개홀에서 열린...

    3. 3

      [포토+] 이민정, '감탄을 부르는 아름다운 자태' (KBS 연예대상)

      배우 이민정이 20일 오후 서울 여의도 KBS 신관 공개홀에서 열린 '2025 KBS 연예대상' 블루카펫 행사에 참석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변성현 한경닷컴 기자 byun84@hankyung.com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