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지일주가 MBC 새 수목드라마 ‘역도요정 김복주’에서 연기 변신을 꾀한다. 27일 소속사 킹콩엔터테인먼트 측은 “지일주가 곧 MBC 새 수목드라마 ‘역도요정 김복주’에서 ‘조태권’ 역으로 분해 밝고 귀여운 모습으로 찾아뵐 예정이다.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지일주는 극중 수영 천재 정준형(남주혁 분)의 절친한 친구로 비글남 조태권 역을 맡았다. 조태권은 한울체대 수영부 2학년 학생으로 능글 맞는 성격의 소유자이자 재치 넘치는 말재간을 갖춘 인물이다. 또한 미워할 수 없는 귀여운 사고뭉치 캐릭터로 극에 유쾌함을 더할 예정이다. 지일주가 출연하는 ‘역도요정 김복주’는 스무 살 역도선수 김복주의 첫사랑을 그린 로맨틱 코미디 드라마이다. 이를 통해 꿈과 목표를 향해 달려가는 체대생들의 치열한 인생 성장기, 서툰 첫사랑의 이야기 등 풋풋한 청춘에 관한 내용을 선보인다고.?지일주는 최근 종영한 JTBC ‘청춘시대’에서 나쁜 남자의 끝 고두영 역을 완벽히 소화하며 화제를 모았다. 또한 그는 다수의 드라마를 통해 훈훈한 외모와 안정적인 연기로 캐릭터 소화력이 뛰어나다는 호평을 이끌었다. 이에 새로운 ‘신스틸러’로 떠오르는 지일주가 조태권 역을 어떻게 그려나갈지 귀추가 주목된다.?한편, MBC ‘역도요정 김복주’는 ‘쇼핑왕 루이’의 후속 극으로 오는 11월 방송될 예정이며, 남주혁과 이성경, 경수진, 이재윤 등이 출연을 확정지어 기대를 모으고 있다.
온라인정보팀 유병철기자 ybc@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보트 사고로 사망 ‘페르난데스’...“아버지가 곧 될 것, 행복해 했는데”
ㆍ한선화 시크릿 탈퇴 “이건 새로운 도전이야”...흔치 않은 기회
ㆍ전소민 하석진 “벌써부터 설레이기 시작”....보는 순간 ‘반해’
ㆍ논란된 김희철 영상 원본 공개, "욱하는 척 자학개그" 실제로도 화기애애
ㆍ아모레퍼시픽 치약, 가습기 성분제 성분 검출 `긴급회수`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