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코 장인 서인국이 로맨틱 코미디로 돌아온다. 강아지 같은 귀여움을 장착하고 순진무구함으로 무장한 서인국이 오는 21일 첫 방송되는 MBC 새 수목드라마 `쇼핑왕 루이`로 여심 저격에 나선다. 첫 방송에 앞서 서인국의 로코 설렘史를 짚어본다.서인국의 첫 로코는 tvN `응답하라 1997`이다. 당시 서인국은 일명 `확인 키스`로 풋풋한 10대 감성을 자극하며 뭇 여심을 설레게 했다. 오랜 친구를 짝사랑하게 되며 느끼는 두근거림을 사실감 있게 표현해 윤제(서인국)의 마음에 공감을 일으키며 첫 로코를 성공적으로 이끌었다.이어 서인국은 tvN 월화극을 로코로 물들인 작품 `고교처세왕`에서는 눈에서 꿀이 떨어지는 `꿀케미`를 완성하며 시청자들을 설레게 했다. 상대배우 이하나와의 차진 로코 호흡은 물론, 귀여운 고등학생과 차가운 본부장으로 1인 2역까지 완벽하게 선보인 서인국은 `확인 키스`에 이은 `깁스 키스`, `철봉 키스`등 달달한 명장면을 남기며 로코 장인이라는 수식어를 얻기 시작했다.서인국의 로코라는 이유만으로도 설레는 작품 `쇼핑왕 루이`에서 서인국은 쇼핑밖에 모르는 재벌 3세에서 급작스런 사고 후 꽃거지로 전락하는 주인공 루이 역을 맡았다. 선 공개된 티저와 하이라이트 영상만으로도 설레게 하며 재벌 3세의 철없는 귀여움과 꽃거지가 된 후 세상 물정 모르는 순수한 매력은 모성애까지 자극했다. 이에 방영 전부터 강아지 같은 캐릭터로 보호본능을 일으키며 여심을 저격해 서인국의 새로운 로코에 기대와 설렘이 더해지고 있다.서인국의 로코史를 이을 `쇼핑왕 루이`는 오는 21일 오후 10시 MBC를 통해 방영된다.
온라인정보팀 유병철기자 ybc@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이동국 밀친 이종성 `황당`… 축구팬 비난 쏟아져 "개념없다, 인성이 뻔해"
ㆍ고마츠 나나는 성덕? 꾸준한 지드래곤 열혈팬 인증 "멋진 사람·마음 빼앗겼다"
ㆍ윤석민 김시온 ‘이렇게 사랑해봐’ 약혼...“김시온 매력에 푹 빠져”
ㆍ김시온 사로잡은 윤석민 “이거 충격이야”...팬들 놀라 뒤집어져
ㆍ김예령 딸 김시온 누구? KIA 윤석민 예비신부 `엄마닮아 우월한 미모`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