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 여름 최고의 웃음으로 극장가를 책임질 영화 ‘굿바이 싱글’이 지난 6월 30일 10만227명의 관객을 동원하며 당당히 박스오피스 1위에 등극했다. 영화진흥위원회 통합전산망에 따르면 ‘굿바이 싱글’은 10만0227명의 관객을 극장으로 불러 모아 1위를 차지하며 주말 박스오피스의 전망을 밝혔다. 개봉 첫날 ‘써니’, ‘과속스캔들’ 보다 2배 이상의 오프닝 스코어를 기록하며 대한민국 코미디 장르의 화려한 부활을 예고한 ‘굿바이 싱글’은 실 관람객 평가를 반영하는 CGV 골든 에그 지수에서 95%의 압도적인 수치를 기록하는 등 관객들의 높은 지지를 이끌어 내고 있다. 또한 ‘굿바이 싱글’은 영화진흥위원회 통합전산망에서 실시간 예매율 1위에 등극해 폭발적인 입소문 역시 입증하고 있다. 이처럼 관객들의 뜨거운 반응 속에 본격적인 흥행 청신호를 밝힌 ‘굿바이 싱글’은 압도적인 흥행 기록으로 올 여름 극장가를 사로잡을 것이다. 박스오피스 1위에 등극하며 본격적인 흥행 돌풍을 시작한 영화 ‘굿바이 싱글’은 전국 극장가에 절찬리 상영 중이다.
온라인정보팀 유병철기자 ybc@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정용화 인기 폭락? 주식거래 “무혐의” 불구 대중 시선은 ‘싸늘’
ㆍ맷 데이먼 무한도전 출연 “완전 기대돼” 출연 논의 중 ‘시청자 난리’
ㆍ차인표 라미란 연기력 “역시 치명적”...주말극 ‘벌써부터 난리’
ㆍ승용차 트럭 덮쳐 큰일 날 뻔…청주 `공포의 도로` 교통사고 잦은 이유?
ㆍ이금희 “떠나면 NO”...아침마당 하차 소식에 시청률 폭락 예고!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