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은행 금융통화위원회는 본회의를 열고 기준금리를 연 1.25%로 인하함으로써 국내 기준금리는 '사상 최저' 수준으로 떨어졌다.

한국은행의 기준금리 인하 소식에 국내 증권주(株)가 상승하고 국내 보험주(株)가 하락세다.

상승하는 종목을 보유한 투자자가 보유종목을 매도하지 않고 추가 주식매입자금을 마련하기 위해서는 연 2.5% 저금리로 자기자본 포함 400%까지 활용이 가능한 CAP스탁론을 이용하는 것이 현명하다.

이는 최대 3억원, 최장 5년까지 이용이 가능하며 무엇보다 증권사 신용에 비해 매수 가능 종목에 대한 제한이 훨씬 적어 레버리지 투자가 용이하다.
기준금리 인하 소식에 증권주 상승, 보험주 하락…’추가매수·신용대환’ 둘다 OK!
★바로가기

한편 증권사 미수/신용 거래중인 투자자가 보유종목 주가 하락으로 반대매매가 우려되는 경우에는 연2.5% 최저금리로 대환을 할 수 있다. 이는 기존 신용/미수의 높은 금리와 담보유지비율로 부담을 가지고 있는 투자자에게 좋은 대안이 될 것이다.

CAP스탁론이 증권사와 은행 등 타 금융기관 간 업무제휴를 맺고 증권회사 고객이 본인 명의 증권계좌 등을 담보로 은행 등에 대출받는 증권계좌 담보대출의 일종이다.

△한종목 100% 집중투자 △마이너스 통장식 대출로 이자절감 효과 △최장5년까지 연장 가능(연장수수료 無, 중도상환 수수료 無) △ETF등을 포함한 1500개 종목 거래 가능 등의 특징이 있다.

CAP스탁론에서는 전문 상담사들이 관련 업계에서 수년간 다져온 노하우로 투자자들의 보유종목, 자금, 투자성향 등을 면밀히 고려하여 적합한 상품을 제시하여 개인투자자들의 만족도가 매우 높다


★ CAP스탁론 전문상담센터 (☎1661-4897)

▷ 21개 메이저 증권사 제휴
▷ 연 2.5% 업계 최저금리
▷ 자기자본 최대 3배, 최고 3억원까지 대출
▷ 한 종목 100% 집중투자

▷ 마이너스 통장 방식으로 ‘이자절감' 효과
▷ 연장수수료 無 (대출 연장 최장5년까지)
▷ 중도상환 수수료 無
▷ 증권사 미수/신용 매도 없이 ‘쓰던 계좌 그대로’ 대환대출
▷ ETF등을 포함한 1500개 종목 거래 가능

★ CAP스탁론 홈페이지


[ 주식매입자금대출 인기종목 ]

동양생명, 한화생명, 삼성생명, KTB투자증권, 메리츠종금증권, 미래에셋대우, 삼성화재, 코리안리, 메리츠화재, KB손해보험, 흥국화재, 롯데손해보험, 동부화재, 현대해상, 한화손해보험, 한국금융지주, 현대증권, 신영증권, 유진투자증권, NH투자증권




[본 글은 투자 참고용으로, 한국경제신문의 의견과 다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