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이까또즈, 젊은 층 겨냥 ‘파니에 백’

패션 브랜드 루이까또즈는 젊은 층을 겨냥한 20만원대 핸드백 ‘리옹 라인’을 선보이고 첫 제품으로 ‘파니에 백’을 내놨다. 끈 길이를 조절해 토트백이나 숄더백으로 이용할 수 있다. 폴리염화비닐(PVC) 소재를 썼다. 제품 종류는 두 가지로 사이즈가 작은 제품은 23만3000원, 큰 제품은 26만3000원이다.

베네피트, 인기 틴트 3종 세트

베네피트는 인기 틴트인 베네틴트, 차차틴트, 포지틴트 3종으로 구성한 ‘틴트 투 티즈’를 선보였다. 휴대하기 좋은 작은 사이즈로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입술에 자연스럽게 스며들어 오랜 시간 지속되는 것이 특징이다. 용량은 각각 4mL로 가격은 3만2000원.

헤라, 자외선 차단제 신제품 출시

헤라는 자외선 차단제 신제품 ‘선 메이트 UV 마일드’를 판매한다. 민감성 피부에도 매일 이용할 수 있는 저자극 제품으로 자외선은 물론 미세먼지, 황사 등 유해 환경으로부터 피부를 빈틈없이 보호해준다는 설명이다. 용량은 50mL로 가격은 3만5000원대다.

버버리 ‘미스터 버버리 그루밍 라인’

영국 버버리는 남성 화장품 ‘미스터 버버리 그루밍 라인’을 선보였다. 풍부한 보습 효과를 제공하는 모이스처라이저, 가벼운 질감으로 끈적임 없는 오일, 스프레이와 스틱 두 가지 종류의 디오더런트, 보디워시 등으로 향수 ‘미스터 버버리’ 향을 담았다. 가격은 4만~6만원대.

탑텐, 30가지 봄 리넨 셔츠

탑텐은 봄철을 맞아 다양한 색상과 무늬로 이뤄진 30가지 이상의 리넨 셔츠를 내놨다. 100% 리넨 소재를 사용해 흡습성과 통기성이 좋고 구김이 적어 관리하기 편하다는 설명이다. 가격은 3만9900원. 오는 28일까지는 버튼 다운 리넨 셔츠를 2만9900원에 할인 판매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