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미네소타 트윈스박병호(30·미네소타 트윈스)가 메이저리그 개막전 `만점 활약`으로 강렬한 첫 인상을 남겼다.박병호는 5일(한국시간) 미국 볼티모어 캠든야드에서 열린 2016 메이저리그(MLB) 정규리그 볼티모어 오리올스와 개막전에서 6번 지명타자로 선발 출전해 3타수 1안타 1득점 기록했다.박병호는 2회초 2사 주자 없는 상황에서 첫 타석에 올라 루킹 삼진으로 물러났다. 그러나 5회 초 1사 주자 없는 상황 두 번째 타석에서 박병호는 우완 타일러 윌슨의 3구째 빠른 볼을 받아쳐 중전 안타를 만들어 냈다. 이어 7회초 1사 2루 상황 세 번째 타석에 선 박병호는 우완 마이클 기븐스의 2구째 슬라이더에 왼쪽 허벅지를 맞고 출루에 성공했다. 후속 타자 에스코바의 2루타와 스즈키의 희생 플라이가 이어지면서 박병호는 홈을 밟아 첫 득점도 신고했다.9회초 2-2로 팽팽한 동점 상황에서 마지막 타석에 선 박병호는 좌완 잭 브리턴을 상대로 유격수 땅볼에 그치며 경기를 마쳤다. 팀인 볼티모어는 맷 위터스의 끝내기 안타로 3-2 극적인 승리를 거뒀다.한편, 볼티모어 김현수는 이날 출전하지 못했다.
편집국기자 daily_sp@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공식입장] 오상진 측 "김소영 아나운서와 열애중" 양가 허락 받았다?
ㆍ노량진수산시장 현대화 갈등, 대낮 칼부림 난동 `3명 부상`
ㆍ로꼬, ‘너도’(Feat. Cha Cha Malone) 단숨에 주요 음원 차트 1위
ㆍ‘중국인 女유학생’ 접대원 고용 ‘변칙업소’..“한국 친구들과 불법행위”
ㆍ화성 농수로 ‘속옷 차림’ 사망 40대 女, 타살 아니라 ‘사고사’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