책이나 만화를 원작으로 한 영화만 있는 게 아니다. 그래서 준비한 2016년 개봉을 기다리고 있는 게임 원작 영화 4편.1. 라쳇 앤 클랭크개봉 예정일: 미정 플레이스테이션을 플랫폼으로 한 동명의 인기 비디오 게임 시리즈가 애니메이션으로 찾아온다. 외계인 라쳇과 깡통 로봇 클랭크가 우주 은하계를 위협하는 악당들을 물리치기 위해 모험을 떠나는 액션 어드벤쳐. Check Point- 게임 속 귀여운 캐릭터들의 매력을 스크린에서 느끼는 재미- 원작이 단순한 스토리와 아기자기한 캐릭터의 한계를 다양한 무기와 이벤트모드, 미니게임 등으로 극복했다면 영화는 어떤 방법으로 다른 애니메이션과 차별화 할 수 있을까?2. 앵그리버드: 더 무비개봉 예정일: 2016년 6월 다들 엄지손가락 하나로 화가 잔뜩 나 있는 새를 돼지에게 날려버린 경험이 있을 것이다. 2009년 출시되어 간단한 조작법과 엄청난 중독성으로 모바일 게임의 흥행신화를 갈아치운 앵그리버드를 스크린에서 만나보자. Check Point- 새들이 알을 훔쳐간 돼지들에게 맞선다는 간단한 스토리 라인이 장편 애니메이션에 어떻게 녹아들까? - 미국드라마 `왕좌의 게임`의 티리온 역으로 친숙한 배우 `피터 딘클리지`와 `겨울왕국`의 올라프 역을 맡은 `조시 게드` 가 참여한 목소리 연기3. 워크래프트: 전쟁의 서막개봉 예정일: 2016년 6월 정말 오래 기다렸다. 세계적인 게임회사 블리자드의 대표작 `워크래프트`를 실사화하겠다는 프로젝트가 발표된 지 10년 만에 드디어 대중들에게 모습을 드러낸다. 제작 단계부터 막대한 규모와 화려한 제작진으로 팬들의 기대감을 증폭시킨 `워크래프트: 전쟁의 서막`은 총 3부작으로 제작되며 이번 작품은 인간 vs 오크의 1차 전쟁에 대해 다룰 예정이다. Check Point- CG로 실감나게 표현한 게임 속 세계와 캐릭터 - 방대한 세계관과 스토리, 다양한 캐릭터들의 모습을 다 담을 수는 없다. 그러나 같은 한계를 가진 `반지의 제왕` 시리즈가 팬들의 지지와 흥행을 한 번에 잡았다는 점에서 제작진들의 어깨가 무겁다. 4. 어쌔신 크리드개봉 예정일: 2016년 12월암살자를 주인공으로 한 1액션 어드벤쳐 게임 `어쌔신 크리드`가 영화화된다. 2007년 1편이 출시된 이후 게임회사 유비소프트를 대표하는 작품으로 꾸준히 팬들에게 사랑받고 있다. 총 3부작으로 제작되며 이번 영화는 15세기 스페인을 배경으로 펼쳐진다. Check Point- 원작의 장점인 잠입 액션의 재미, 흥미진진한 스토리, 호쾌한 액션 그리고 다양한 시대적 배경을 어떻게 사실적으로 담아낼지가 관건이다. - `원작 파괴`는 없다. 게임 속 세계관을 공유하겠다고 밝혀 팬들의 걱정을 덜었다. - 영화 `맥베스`를 통해 이미 호흡을 맞춘 바 있는 연기파 배우 마이클 패스밴더와 마리옹 꼬띠야르가 다시 한번 만날 예정이다. 
이창준
한국경제TV 핫뉴스
ㆍ빅뱅 승리 측 “‘20억 사기’ 여가수 공동 대응할 것” [공식입장]
ㆍ우체국 알뜰폰 `인기 폭발`…월 3만9천원에 음성 문자 데이터 무제한 `대박`
ㆍ‘자격정지 10년’ 사재혁, “오해풀려다 우발적으로 때렸다”…황우만 입장은?
ㆍ우체국 알뜰폰, ‘제로 요금제’ 출시 첫날 8000명 가입…반응 후끈
ㆍ치주염, 구취 막아주는 `이것` 불티 판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