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대 산유국인 사우디아라비아의 올해 재정적자가 사상 최대인 980억달러에 이를 정도이다보니 한국 금융시장에서도 '오일머니'가 급속히 발을 빼고 있다. 한국은행이 저성장 상황을 타개하기 위해 초유의 물가 띄우기에 나섰지만 저유가 상황 앞에서는 속수무책이다. 물가 하락과 경기 침체가 동반되는 디플레이션 공포도 커지고 있다. 금감원 관계자는 "유가가 떨어질수록 사우디를 중심으로 한 중동계 자금 이탈은 더 심화될 수 있다"고 우려했다.
저유가에 외국인 자금 이탈 심화…단기간 내 계좌 투자자금 3배로 운영하는 방법?
CAP스탁론에서는 연 2.6%의 최저금리로 연계신용대출을 통하여 거래할 수 있다. 또한 증시가 하락하면서 증권사 신용대출 반대매매가 임박한 고객의 경우 해당 주식을 팔지 않고 연 2.6% 저금리로 대환상품을 이용할 수도 있다고 한다.

해당 종목에 대해 한종목 100% 집중투자, ETF 거래가 가능하며, 마이너스 통장식으로 타사보다 좀더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다.

CAP스탁론은 키움증권, 하나금융투자, NH투자증권, 유안타증권 (구 동양증권), 대우증권, KB투자증권, 현대증권, 유진증권, LIG투자증권, 한국투자증권, 신한금융투자, SK투자증권 등 국내 메이저 증권사에서 이용할 수 있다.

CAP스탁론의 상품관련 문의사항은 1644-1896 로 전화하면 상담원을 통하여 자세히 확인 할 수 있다. 이외에도 윈팩, 삼일기업공사, 인포마크, 넥스턴, 솔라시아, 시그네틱스, 동일방직, 한진중공업홀딩스, 휴온스, 메리츠금융지주, 동부화재, 이글루시큐리티, 진흥기업, 성우하이텍, 대원미디어, SBI인베스트먼트, 아이엠, 유니크, 아이앤씨, 엑사이엔씨 등 문의가 많다고 한다.

- 연 2.6% 업계 최저금리

- 최고 3억원, 본인자금의 300%까지

- 한종목 100% 집중투자

- 미수/신용대환대출

- ETF등을 포함한 1500개 종목 거래 가능


※한경닷컴CAP스탁론 상담센터 : 1644-1896

바로가기 hankyung.cap114.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