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인 신동엽의 익살스러운 표정의 CF가 화제다. 숙박어플 여기어때가 전속모델인 신동엽표 두 번째 CF `여기서 이러시면 안됩니다`편을 유투브를 통해 공개하며 누리꾼들의 관심이 모이고 있다.



지난 25일부터 방영되는 신규CF `여기서 이러시면 안됩니다`편은 중소형숙박시설의 인식전환을 위한 여기어때의 새로운 메시지 `언제든 찾을 수 있는 공간`을 담고 있다.



여기어때 관계자는 지난 한달여간 방영된 신동엽의 `아저씨도 갔었잖아요`편이 중소형숙박시설은 누구나 이용했던 생활 속의 공간임을 신동엽 방식 유머로 풀어낸 것이라면, 이번 CF `여기서 이러시면 안됩니다`편은 언제든 찾을 수 있는 공간임을 유머코드를 통해 전하는 방식이라고 설명했다.



한편 위드이노베이션이 운영하는 숙박어플 여기어때는 `2015년 대한민국 모바일 어워드`에서 기업서비스부문 우수상을 수상했다. 올 해로 6회째를 맞이하는 `대한민국 모바일 어워드`는 미래창조과학부 등 다수의 기업과 기관이 공동 합동 시행되는 시상식으로 각각의 기준에 따라 학계와 IT전문가들의 엄정한 검증을 통해 스타트업의 평가를 거친다.


문정원기자 garden@beautyhankook.com
한국경제TV 핫뉴스
ㆍ김우빈 수지, 실제로 보면 이런 느낌? "신민아-이민호보다 잘 어울려"
ㆍLG유플러스, 美軍 지원금 `추가지급`…과징금 1억8600만원 부과
ㆍ대학가상가, 광교(경기대)역 `리치프라자3` 투자열기로 후끈!
ㆍ나성용, 동생 나성범과 비교에 "동생보다 내가 더 낫다" 버럭?
ㆍ`청룡영화제` 유아인, 정유미와 사석에서 밀착 스킨십 "진짜 사귀냐?"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