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엔디생활건강(회장 이바울)은 소비재부문에서 거품이 적은 친환경 세제 ‘세제혁명 플러스’로 소비자의 선택을 받았다.

[2015 대한민국 소비자신뢰 대표브랜드 대상] 친환경 분말세제로 살균·표백·세척 한 번에
분말세제 중 국내에서 유일하게 로하스 인증을 받은 천연다목적 제품 세제혁명 플러스는 살균 표백 세척 탈취 등을 한 번에 해결할 수 있어 편리한 데다 99% 생분해되는 친환경 제품이다. 야자열매 추출물을 주성분으로 하며 발포제(소포제)가 포함되지 않아 거품이 적은 게 특징이다. 대장균 황색포도상균 살모넬라균 등을 없애는 강력한 살균력까지 갖췄다. 이 회사는 최근 콩추출물과 키토산을 추가한 세제혁명 플러스의 업그레이드 버전인 ‘세제혁명 프리미엄’을 출시해 홈쇼핑에서 히트행진을 이어가고 있다.

[2015 대한민국 소비자신뢰 대표브랜드 대상] 친환경 분말세제로 살균·표백·세척 한 번에
비엔디생활건강은 이 외에도 기존 액체세제 대비 뛰어난 파워 3종 효소를 첨가해 기름 때 제거에 탁월한 액체세제 ‘지엘’, 집에서 드라이클리닝을 할 수 있는 ‘이젠드라이’, 얼룩제거제 등도 판매하고 있다. 또 곧 SES 출신 ‘슈’를 모델로 기용한 신제품 유아전용 세제 ‘슈맘’의 공중파 TV 광고에 나설 예정이다.

한편 비엔디생활건강은 지난 3월 코넥스 상장을 통해 유입된 자금으로 인천 청천동에 제2공장을 신축하고 있다. 이를 통해 생산력을 기존 대비 두 배 늘리고 사출설비까지 들여 원료부터 포장용기까지 원스톱 생산에 나설 방침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