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MBC 복면가왕에 출연해 1라운드에서 탈락한 격투기 선수 서두원)



격투기 선수 서두원이 복면가왕 1라운드 대결에서 패해 가면을 벗었다.



서두원은 6일 오후 4시 50분에 방송된 MBC `일밤-복면가왕`에서 1라운드 듀엣곡으로 사랑은 연필로 쓰세요와 대결을 펼쳤다.

ADVERTISEMENT




두 사람은 미스터투의 `하얀겨울`을 열창했는데 결과는 `사랑은 연필로 쓰세요`의 승리.



서두원은 "아버지가 생전에 제가 예능에 출연하는 걸 좋아하셔서 이번에 출연을 결정하게 됐다"고 답해 시청들의 가슴을 찡하게 했다.

ADVERTISEMENT






(▲사진=MBC 복면가왕에 출연해 유니콘 가면을 쓰고 열창했던 배다해)





이런 가운데 복면가왕에 유니콘 가면을 쓰고 먼저 출연했던 배다해와 서두원의 관계가 새삼 주목받고 있다.



과거 방송된 KBS 2TV ‘연예가중계’에서는 ‘해피선데이-남자의 자격’ 합창단 선우, 배다해, 신보라, 서두원과의 인터뷰가 공개됐다.

ADVERTISEMENT




이날 방송에서 서두원은 “아버지가 내 홈페이지에는 안 들어가시는데 배다해 홈페이지에는 자주 들어가신다”며 “아버지가 배다해를 여자로 본다”고 밝혔다.



이에 리포터가 “다해 씨를 며느릿감으로 보시나 보다”고 말하자 서두원은 “아니다. 여자로 보신다”고 거듭 주장했다.



이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복면가왕 유니콘 배다해 서두원 어쩜 좋니", "복면가왕 유니콘 배다해 서두원과 애매해지겠다", "복면가왕 유니콘 배다해 서두원 아버지가 좋아하시나봐"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뉴스팀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출발드림팀 레이양vs정아름, ‘빵빵’ 뒤태 대결 승자는?
ㆍ네티즌들, "복면가왕 연필은 자두" 이구동성
ㆍ"홍진영" SNS에 공개!! 하루종일 먹어도 "이것"이면 몸매 걱정 끝?!
ㆍ이덕화 딸 이지현, 누구 닮았나 봤더니 `대박`…미모에 연기력까지 완벽
ㆍ추자도 돌고래호 전복, 시신 2구 `몸에 아이스박스 묶여`…사고 원인은?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