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신라호텔이 프랑스 `국가최우수기능장인(MOF)` 출신 셰프의 요리를 맛볼 수 있는 패키지를 선보인다.



`선데이 마리아주(Sunday Mariage)`는 음식과 와인의 매칭을 뜻하는 `마리아주(mariage)`의 귀재, 에릭 트로숑이 직접 개발한 요리를 엄선된 와인과 함께 맛볼 수 있는 패키지다.



패키지는 △그랜드 디럭스 객실 1박, △더 라이브러리 `에릭 트로숑 고메 세트`(2인), △어번 아일랜드 입장 혜택(2인), △사우나 무료 이용 혜택, △피트니스 및 실내 수영장 무료 이용 혜택 등으로 구성되어 있다.



패키지 이용 기간은 오는 6월 7일부터 7월 12일까지이며, 매주 일요일에 한해 체크인할 수 있다. 가격은 38만원(세금 및 봉사료 별도)부터다.



더 라이브러리에서 선보이는 `에릭 트로숑 고메 세트`는 프랑스 요리 장인 에릭 트로숑 셰프가 개발한 `와인을 위한 요리`와 페어링 와인 2잔으로 구성되어 있다.



와인을 위한 요리로 에릭 트로숑의 메뉴 중 가장 인기가 좋은 요리 3종(비트피클을 곁들인 참치 타르타르, 가시발 새우 비스크 앙크루트, 특제 소스를 곁들인 오리 버거)를 모두 맛 볼 수 있다.



요리와 최상의 어울림을 연출하기 위해 소믈리에가 엄선한 화이트 와인(Chablis Christian Moreau)과 레드 와인(Gigondas, E. Guigal) 중 원하는 와인을 선택하여 요리와 함께 즐길 수 있다.



더 라이브러리는 요리 컨설턴트이자 푸드 스타일리스트인 에릭 트로숑의 자문을 받아 1년간 총 32가지의 신메뉴를 출시할 예정이며, 지난 4월에 8가지의 메뉴를 미리 선보인 바 있다.



에릭 트로숑은 `프랑스 최고 장인`을 일컫는 국가최우수기능장인 MOF(un des Meiller Ovurier de France)를 수상한 세계적인 프렌치 셰프다.


문정원기자 garden@beautyhankook.com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이나영♥원빈 결혼설, 박수진-배용준 이어 `사내커플`이 대세?
ㆍ남상미 임신 14주차.. "학창시절, 가슴 콤플렉스 때문에.." 무슨 일?
ㆍ로또 1등 38명, 한곳에서 구입한 사실 드러나.. 791억 어쩌나..
ㆍ클라라vs전효성, 19禁 D컵 볼륨 대결… 이규태 회장 검찰 조사는?
ㆍ설리, 청순 외모에 가려진 `섹시美` 공개 "최자 보고 있나?"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