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송민정의 무결점 피부가 화제다.







배우 송민정이 MBC 드라마넷 드라마 `태양의 도시`에서 김준(강태양)의 연인이자 천재 건축설계사 한지수로 분해 청순하면서 지적인 이미지와 더불어 연기력을 뽐내며 `핫한 배우`로 떠오르고 있다.



뿐만 아니라 송민정은 극중 씻은 뒤 화장대에 놓여진 미스트를 뿌리는 장면에서 얼굴이 클로즈업되면서 무결점 피부를 뽐내 이목을 집중시키기도 했다.



이날 방송에서 송민정이 사용한 미스트는 황후연 코스메틱의 제품으로 이미 SBS `일요일이 좋다-룸메이트`에서 `얼굴이 작아지는 미스트`로 소개되면서 눈길을 끈 바 있다.



한편, 황후연 미스트는 식물성 원적외선을 이용해 얼굴이 작아지는 효과를 내는 것으로 원적외선이 얼굴에 뿌려지게 되면 피부 깊은 곳까지 스며들게 되고, 물분자와 상호 작용을 해 1분에 2000번씩 미세한 진동을 일으켜 세포조직을 활발히 해주게 된다.



이런 작용은 열에너지를 발생시켜 피부 속 노폐물이 배출시키고, 혈액을 맑아지게 하며 얼굴이 작아지게 만든다는 것이 황후연 관계자의 설명이다.(사진=MBC 드라마넷 드라마 `태양의 도시` 화면 캡처)



한국경제TV 블루뉴스 김지원 기자

news@bluenews.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풍문으로 들었소` 고아성 vs `위아래` 송하예, 몸매 대결 `후끈`
ㆍ김기리 vs 이준 복근 대결…여심 사로잡은 `명품 복근` 승자는?
ㆍ로또 1등 당첨자, "자동은 미친짓이야!" 충격고백!
ㆍ초아 vs 임지연 19禁 살색 대결…누드톤 의상+볼륨몸매 `후끈`
ㆍ제87회 아카데미 시상식 닐 패트릭 해리스, `알몸 진행+커밍아웃` 영화 버드맨 흉내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