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셸 오바마가 반한”세계적인 파티플래너인 영송 마틴 와일드플라워 린넨 대표가 국내 대표적인 소설가인 김홍신씨와 함께 오는 2월26일(목) 저녁 7시 DS홀(구 바로크챔버홀, 3호선 남부터미널 5번출구)에서 “인생에는 공식이 없다”는 주제로 세번째 청춘 토크콘서트를 함께한다.



매월 진행되는 청춘 토크콘서트 세 번째 주인공인 영송 마틴 대표는 “인생에는 공식이 없다” 라는 주제로 “15분 Talk!Talk!”를 진행하고, 김을호 국민독서문화진흥회장 사회로 국내 대표적인 작가인 김홍신씨와 “잘 산다는 것, 묻고 답하다”토크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의 공연은 가수 박완규씨와 가수 배다해씨 진행하고, 세계 최초의 시각장애인 오케스트라인 하트체임버오케스트라가 함께 참여해 진한 감동을 전할 예정이다.



토크 콘서트의 주인공 영송 마틴 대표는 21살의 나이에 무작정 미국으로 간 이후, 의류 디자이너를 거쳐 현재 세계적인 파티 플래너로 활동중이다. 미 백악관 행사 및 유럽 각국의 왕실 연회와 베니스 영화제, 그래미, 골든글로브, 아카데미 시상식 파티, 베니티페어 애프터파티, 오프라윈프리, 엘튼존, 코비브라이언트 등 초 특급스타들의 웨딩과 개인 파티 등을 에서 주관했으며, KBS "글로벌 성공시대“와 tvN "백지연의 피플 인사이드”등을 소개된 바 있다. 한국에는 와일드플라워 린넨 코리아(대표: 비키 정)를 설립하여 운영중이다.



이번 행사에 함께하는 국내 대표적인 작가인 소설가 김홍신씨는 온 국민의 사랑을 받았던“인간시장”, “대발해”등 170여권을 출간한 국내 대표적인 작가로 국회의원을 지내고, 현재는 건국대 석좌교수 로 활동중이다.



이번 청춘토크콘서트 관계자는 “이번 행사는 도전과 열정으로 미국 상류사회 파티문화를 선도하는 영송 마틴 대표의 솔직하고 유쾌한 이야기를 통해 참석하신 분들께서 희망과 도전의 조그마한 선물을 받기 바란다.”며, “ 청춘토크콘서트는 매월 희망의 작은 메시지와 함께 20대부터 어르신분들까지 어우러져 즐겁고, 스토리가 있는 행사로 만들어 갈 것”이라고 말했다.



이번 콘서트 참가신청은 svedu@daum.net 로 2월17일까지 성명, 참가 신청수등을 적어 신청하면 된다. 이중 100명을 초대한다.


한국경제TV 핫뉴스
ㆍ득남 박샤론, 출산 후 19금 비키니 화보 보니 `아찔`
ㆍ김나나-김영민 부부, SNS 엇갈린 글 게재 `부부싸움 흔적?`
ㆍ로또 1등 당첨자, "자동은 미친짓이야!" 충격고백!
ㆍ쌍용 티볼리 한달만에 7,700대 계약··디젤 모델 출시 6월이면
ㆍ박은경 아나, 과거 서울대 의류학과 졸업사진 보니.."역대급 미모"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