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노키오`의 달링커플 이종석과 박신혜의 달달한 비하인드 컷이 공개됐다.



SBS 수목드라마 `피노키오` 측은 30일 이종석과 박신혜의 현장 모습이 담긴 스틸을 공개했다.

`달링 커플`은 달달한 케미를 보여주는 이종석과 박신혜를 일컫는 애칭으로, 극 중 두 사람의 이름을 한 글자씩을 합성한 달인을 사랑스럽게 표현한 것이다. 이처럼 이종석과 박신혜의 달달한 케미의 비밀을 담은 현장 모습이 공개돼 시청자들의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종석에게 팔목을 잡힌 박신혜의 모습도 공개돼 웃음을 자아낸다. 이는 5회에서 최고의 1분이었던 달평 화장실 테러 장면의 촬영 리허설 모습으로, 이종석은 박신혜의 두 손을 완전 제압하고 멋쩍은 미소를 짓고 있다. 두 손을 포박당한 박신혜는 귀요미 표정으로 스태프를 향해 도움을 요청하고 있어 웃음을 빵 터지게 만든다.



무엇보다 두 사람은 장난스런 표정과 행동으로 현장의 엔도르핀 역할을 하고 있다. 이종석은 추운 날씨에 야외 촬영을 하고 온 박신혜를 챙기며 훈훈함을 자아냈다. 추워서 빨개진 양 볼을 감싸며 오리입술을 만든 것. 이종석의 장난에 박신혜는 매서운 눈빛으로 대화를 시도하며 장난을 이어가 촬영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피노키오` 제작사는 "이종석과 박신혜의 해피 바이러스가 촬영장 곳곳으로 퍼지고 있다. 두 사람은 장난을 치다가도 금세 진지한 표정으로 대사와 연기 동선을 함께 맞추는 등 현장에서도 찰떡 호흡을 뽐내고 있다. 특히 언제나 밝은 두 사람의 모습에 스태프들이 에너지를 얻고 있다. 이 같은 화기애애한 분위기가 극 중 달포와 인하의 케미까지 폭발시키고 있다"며 "앞으로 이종석과 박신혜의 케미가 어떤 화제의 장면을 만들어낼지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이종석 박신혜 환상의 커플이다", "이종석 박신혜 케미가 너무 기대된다", "이종석 박신혜 다음회가 기대된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사진=SBS `피노키오` 화면 캡처)



한국경제TV 김지원 기자

news@bluenews.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껍질 벗겨 먹으면 안 되는 과채 6가지, 이유가…감자, 사과도? `깜짝`
ㆍ`슈퍼맨` 송일국, 아내 정승연은? `지혜로운 판사`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일가족 5명 사망".. 갓길 주차 트럭과 정면충돌 `사고현장 보니 충격`
ㆍ삼성, 사장단 인사…‘조직 안정’에 무게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