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방송화면/송재림김소은
사진=방송화면/송재림김소은
'우리결혼했어요' 송재림이 김소은에게 자신의 마음을 드러냈다.


22일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우리결혼했어요-시즌4’(이하 ‘우결’)에서는 화보 촬영 미션에 나선 송재림과 김소은 커플의 모습이 전파를 탔다.


이날 공개된 미션은 송재림 김소은 커플의 화보촬영이었다. 커플 미션에 기분이 좋아진 송재림은 소리를 질렀다. 그러다 송재림은 안에 같이 든 김소은과 서강준의 커플화보를 보고 질투하는 모습을 보이면서 김소은의 웃음을 자아냈다.


서강준이 커플화보 촬영할 때 유독 얼어있다는 김소은의 말을 들은 송재림은 “소은이 같이 예쁜애가 기대면 나도 언다. 의도하지않게 나한테 기댔을 때 가슴이 내려앉는 줄 알았다”라고 말하기도 했다. 이어서 송재림은 계속 김소은과 서프라이즈 멤버들 앞에서 애교를 선보였다.


김소은 송재림 커플의 모습을 본 누리꾼들은 "우리결혼했어요 송재림 김소은 귀엽다" "우리결혼했어요 송재림 김소은 정말 재밌는 커플" "우리결혼했어요 송재림 김소은 다음주도 기대된다" "우리결혼했어요 송재림 김소은 잘어울린다" "우리결혼했어요 송재림 김소은 매주 대박이네" "우리결혼했어요 송재림 김소은 제일 재밌어" "우리결혼했어요 송재림 김소은 우결 최고 커플인듯" "우리결혼했어요 송재림 김소은 이번주도 파격적이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