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성 아이돌그룹 비스트가 스페셜 미니 7집 음반의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



비스트는 9일 오전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타이틀곡 `12시 30분`을 비롯한 스페셜 미니 7집 음반 `타임(Time)`의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



공개된 트랙리스트의 이미지에는 바닷가를 배경으로 서있는 멤버 6명의 모습이 담겨 있어 앨범의 분위기를 짐작케 했다.



이번 앨범은 타이틀곡 `12시 30분`(12:30)을 비롯해 지난 6일 컴백 티저 영상 속 삽입된 감성 힙합곡 `드라이브(Drive)`까지 총 6개의 트랙으로 구성됐다.



특히 `12시 30분`을 포함, 총 5곡의 프로듀싱을 작곡 팀 `굿 라이프(Good Life)`가 맡아 눈길을 끈다. `굿 라이프`와 비스트의 만남이 어떤 음악적 시너지효과를 만들어 낼지 기대를 모은다.



이번 앨범엔 이기광의 자작곡도 수록됐다. 상반기 미니 6집 음반 `굿럭(Good luck)`에 첫 자작곡 `히스토리(History)`를 선보인 이기광은 달콤한 러브스토리를 담은 6번 트랙 `쏘핫(So hot)`으로 한 단계 성장한 싱어송라이터의 면모를 드러낸다.



이 밖에도 헤어짐을 앞둔 남자의 솔직한 감정을 가사로 옮긴 트랙 `좋은 일이야`, 이별의 쓸쓸함을 노래한 `눈을 감아도`, 몽환적 분위기의 댄스곡 `가까이(Stay)` 등이 수록됐다.
리뷰스타 최진영기자 idsoft3@reviewstar.net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차노아 친부 소송 발단된 차승원 부인 이수진 "무슨 거짓말 했길래?"
ㆍ지드래곤, 키코 위한 노래 가사? "내 여자는 키 커"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나훈아 세 번째 부인, 또다시 이혼 소송 제기 "이제 그만 놔 줘"
ㆍ이통3사, 마케팅비 가이드라인 어기고 3조 초과 지출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