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김가연 악플러 고소, "딸-남편 패드립은 못 참아"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배우 김가연이 악플러들을 고소한 이유를 밝혀 이목을 끌었다.



    지난 30일 방송된 MBC ‘황금어장-라디오스타’에서는 김가연, 조관우, 유상무, 씨스타 다솜이 출연한 ‘미저리 특집’이 전파를 탔다.



    이날 김가연은 악플러 고소에 대한 집착을 드러내 시선을 끌었다. “현재 전체 고소 건수는 80여 건 정도된다”고 운을 떼며 “그 중 처벌되고 통지받은 건 40건 이상”이라고 밝혔다. 이어 “일반적인 비난과 조롱은 참고 넘어가지만 주로 ‘패드립(패륜적인 애드립)’ 위주로 고소한다”고 덧붙였다.



    김가연은 “처음에는 참았는데 19살 딸을 나이차가 적은 남편과 연관 짓는 저속한 악플들에 화가 나는 것”이라고 털어놨다.



    이어 “고소할 때 이 사람이 매일 다는 악플들을 캡처해 컴퓨터 폴더를 만들어서 저장한다. 악플을 보면 자진삭제 하기 전에 컴퓨터로 캡처해야한다. 휴대전화 캡처는 증거로 제출이 안된다”고 자세한 설명을 덧붙여 놀라움을 자아냈다.



    특히, 김가연은 “비판할 땐 표현이라도 정중하면 괜찮다”며 “오늘 방송 후에도 게시판, 포털 사이트 댓글 다 볼 거다”며 경고의 메시지를 날리기도 했다.



    이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김가연 악플”, “김가연 악플러 심하다”, “김가연 마음고생했겠다”, “김가연 힘내라”, “김가연 미저리 특집 게스트 답다”, “김가연 철저하다”, “김가연 대단하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리뷰스타뉴스팀기자 idsoft3@reviewstar.net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이휘재 집 구조, `슈퍼맨` 나오는 건 반? 12억원 규모 장난 아냐
    ㆍ`괜찮아 사랑이야` 공효진, 전 남친에 "너랑 키스할 때마다 민영이 생각날거야"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탁재훈 부인 이효림 파경위기.."이혼 소송 제기 이유보니? "
    ㆍ지난해 공공부문 690조 지출‥GDP 비중 47.6%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200조원 R&D에 쏟아붓는 중국…전문 인력만 144만명

      중국의 막대한 연구개발(R&D) 투자가 이어지고 있다. 지난해 중국 국유기업들의 R&D 투자가 적극 추진되면서 4년 연속 1조위안(약 210조원)을 넘어섰다.20일 신화통신에 따르면 중국 국유자산감독관리위원회는 지난...

    2. 2

      "한끼 때우기보단 챙겨먹어야죠"…간편식도 '한식'이 대세 [트렌드+]

      서울 용산구에 거주하는 20대 직장인 최모 씨는 설렁탕, 김치찌개 같은 한식류 간편식으로 저녁 메뉴를 바꿨다. 라면이나 배달 음식으로 끼니를 해결하는 날이 많았지만 최근 들어 건강을 챙겨야겠다는 생각에 간편식이라도 ...

    3. 3

      조선호텔 김치, 매출 500억 넘겼다…"2030년 1000억 도전"

      조선호텔앤리조트가 ‘조선호텔 김치’로 프리미엄 포장김치 시장 1위 굳히기에 나섰다.조선호텔앤리조트는 '조선호텔 김치'의 글로벌 사업 확대를 통해 오는 2030년까지 연매출 1000...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