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체메뉴
한경 에이셀 epci AI

남성들, 더울수록 기능성 팬티 입어야 하는 이유

요즘처럼 더운 여름에는 남성의 신체 부위 중 통풍이 안 되고 습해 각별히 관리에 조심해야 하는 곳이 있다. 바로 생식기 주변이다.

남성의 소중한 부위는 땀을 많이 흘리거나 습도가 높아지면 자칫 가려움증과 악취 등 관련 질병에 노출 될 가능성이 있는데 이러한 증상을 예방할 수 있는 것이 기능성 속옷이다.

남성의 기능성 팬티는 대부분 분리형 입체구조로 되어 있어 생식기와 허벅지, 사타구니 부위를 청결하게 유지할 수 있도록 돕는다. 하지만 자리에서 앉았다 일어나는 등 일상적인 움직임에 의해 최초 착용시의 안정감이 지속되지 못하며 이보다 더 격한 움직임이나 레저·스포츠 활동 시에는 더 큰 불편을 초래하는 것이 한계였다.

이러한 불편을 보완해 출시된 것이 ‘지존’(대표 김성환)의 기능성 팬티이다. 이 제품은 X자 이중구조의 움직이는 밴드를 이용, 남성의 주요 부위와 허벅지를 자연스럽게 분리하며 안정적인 착용감을 제공한다. 독립된 포켓형 공간으로 이뤄져 착용감이 쾌적하고, 신축성이 뛰어난 X밴드의 적용으로 등산·테니스 등의 격렬한 운동에도 최초 착용시의 안정된 상태를 유지해 준다.

원단 또한 통기성이 뛰어난 코오롱 쿨론 메쉬와 크레오라를 채택해 흡습속건이 가능하고 땀과 악취를 억제해 세균 서식이나 혈액순환 저하 등으로 발생할 수 있는 질병 예방에 효과적이다. 최신 심리스 봉제는 겉으로 드러나지 않아 ‘속옷도 패션’이라는 이미지에 부합한다.

지존 관계자는 “지존은 최초 착용시의 안정된 착용감을 보장하는 X밴드로 실용신안을 취득하였으며 남성들의 바디 형태를 본 뜬 인체공학적 디자인을 적용했다”며 “요즘과 같이 더운 여름철에 기능성과 심미성을 모두 갖춘 최적의 남성 속옷 제품이라 자신한다”고 설명했다.

한편 지존은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제품 불만족 시 전액을 환불해주는 특별한 프로모션을 실시하고 있다. 또한 ‘지존D2’ 출시를 기념해 온라인 쇼핑몰에 회원 가입하는 고객에게는 적립금 3천점 지급 및 전 품목 10% 할인 쿠폰을 발급하는 행사를 진행 중이다.
  1. 1
  2. 2
  3. 3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1. 1
  2. 2
  3. 3
  4. 4
  5. 5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