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마녀사냥' 송승헌과 온주완이 말하는 베드신 '공사'는?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마녀사냥 온주완 송승헌
    마녀사냥 온주완 송승헌
    배우 송승헌과 온주완이 영화 속 베드신 촬영 장면에 대해 언급해 눈길을 끌었다.

    지난 9일 방송된 종합편성채널 JTBC ‘마녀사냥’에는 영화 ‘인간중독’의 주연배우 송승헌과 온주완이 출연해 입담을 과시했다.

    이날 MC 신동엽은 “진짜 궁금한 게 베드신 찍을 때 공사를 하지 않느냐. 공사도 누군가에게 배우는 거냐?”고 질문했다.

    공사는 베드신 촬영에 앞서 신체 일부를 가리는 영화계 은어다.

    이에 송승헌은 “드라마나 영화에서 노출신을 처음 해봤으니까 공사도 처음 해봤다. 공사 방법을 몰라서 분장팀에게 물었더니 황사용 마스크와 테이핑할 수 있는 것들을 줘서 매니저와 둘이 씨름하면서 했다”고 답했다.

    이어 “온주완은 나보다 공사 선배로 알고 있다. 예전에 아예 풀린 적도 있다고 들었다”고 덧붙였다.

    온주완은 “방법이 많다. 여성분들이 한 달에 한 번 사용하는 제품으로 풀리지 않게 딱 붙인다. 그런데 붙이는 순간 기분이 이상해진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마녀사냥' 송승헌 온주완 방송을 접한 네티즌들은 “마녀사냥 송승헌 온주완, 공사라니요”, “마녀사냥 송승헌 온주완, 웃기다”, “마녀사냥 송승헌 온주완, 저렇게 되면 어떻게 해야할까”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유방 절제 수술 고백한 아이돌 "여성으로 사는 거 불편해"

      일본 7인조 걸그룹 엑스트라오디너리걸스(XG)의 막내 멤버 코코나(20)가 자신이 트랜스남성 논바이너리임을 공개하고 유방 절제 수술을 받았다고 밝혔다. 지난 24일(현지시각) 홍콩 사우스차이나모닝포스트(SC...

    2. 2

      '88억 적자' 이영애, KBS 연기대상 후보 됐다

      배우 이영애가 '은수 좋은 날'로 KBS 연기대상 후보에 올랐다. 다만 '은수 좋은 날'이 화제성과 시청률에서 기대 이하의 성적을 거뒀다는 평을 받은 것은 물론 제작비 손실까지 지적받았던...

    3. 3

      윤종신 "이제 마음대로 노래 못해"…연말 콘서트 전면 취소 이유

      가수 윤종신이 '컨디션 이상'으로 공연을 취소한다고 밝혔다.윤종신은 26일 자신의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링거를 맞고 있는 사진을 게재하며 "목소리 나오게 하려고 일어나자마자 병원으로, 그리고 아무...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