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주원 '노다메 칸타빌레'서 천재 음악가로 출연 확정…심은경은 '제안 검토 中'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주원 '노다메 칸타빌레' / 사진=한경DB
    주원 '노다메 칸타빌레' / 사진=한경DB
    주원 '노다메 칸타빌레'

    배우 주원이 한국판 '노다메 칸타빌레'의 남자 주인공 치아키 신이치 역에 캐스팅됐다.

    주원의 소속사 심엔터테인먼트 측은 "주원이 KBS2 새 월화드라마 '노다메 칸타빌레' 천재 음악가 역으로 출연을 확정했다"고 밝혔다.

    이에 따라 주원은 지난해 '굿닥터' 이후 1년 만에 KBS 드라마로 복귀한다.

    동명의 일본 만화가 원작인 '노다메 칸타빌레'는 일본에서 드라마와 영화로 제작되어 일본은 물론 국내에서도 큰 인기를 얻은 바 있는 작품이다.

    한편 주원과 호흡을 맞추게 될 천재 피아니스트 노다 메구미 역에는 배우 심은경이 출연을 검토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이같은 소식에 심은경의 소속사 BH엔터테인먼트 측은 "심은경이 한국판 '노다메 칸타빌레' 여주인공 제안을 받은 건 맞지만 아직 결정된 건 없다"고 전했다.

    주원의 '노다메 칸타빌레' 출연 소식에 누리꾼들은 "주원 '노다메 칸타빌레' 치아키 선배로 캐스팅 됐다니", "주원 '노다메 칸타빌레' 완전 기대된다", "주원 '노다메 칸타빌레' 심은경도 확정됐으면", "주원 '노다메 칸타빌레' 빨리 보고싶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소스 5만 가지 정도는 알아"…빌런인 줄 알았던 '흑백요리사'의 반전

      넷플릭스 예능 '흑백요리사: 요리 계급 전쟁 2'(이하 '흑백요리사2')에 출연 중인 요리사 임성근이 연일 온라인 화제의 중심에 서고 있다. 거침없는 언변과 허풍처럼 들리는 자신감, 그리...

    2. 2

      성시경, 데뷔 25주년 아로새긴 연말 콘서트…완벽했던 4일

      가수 성시경이 4일간 팬들과 함께한 연말 콘서트로 대미를 장식하며 2025년 데뷔 25주년의 마침표를 찍었다. 성시경은 지난 12월 25~28일 총 4일간 서울 올림픽공원 KSPO DOME(올림픽 체조경기장...

    3. 3

      결국 찢어진 뉴진스…"하니 복귀·다니엘 전속계약 해지"

      그룹 뉴진스 해린, 혜인에 이어 하니가 팀 활동을 이어간다. 민지는 어도어와 논의를 이어가고 있으며, 다니엘은 결국 전속계약을 해지를 통보 받았다.어도어는 29일 "전속계약유효확인의 소 판결 확정 이후 민지, 하니,...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