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서태지닷컴
사진=서태지닷컴

서태지 이은성 부부 일상 공개


서태지-이은성 부부의 일상이 공개돼 화제가 되고 있다.

서태지는 지난 24일 서태지는 자신의 공식 홈페이지 서태지닷컴에 "메리 크리스마스 호호호"라는 제목의 글을 올려 근황을 전했다.

그는 "요즘 악플에 이미지가 안 좋아졌다고 해서 걱정하는 팬들도 많은 것 같은데 이제 너무 스트레스 받지 않았으면 한다. 한물 간 원로가수에 어린 여자랑 사는 철없는 아저씨 맞다. 오덕후, 중2병 등등 다 맞다"고 말문을 열었다.

서태지는 이어 "그건 그렇게 어제 신비주의 사진은 좀 웃겼어? 나 멀쩡한 사진은 별로 없지만 그런 사진들은 엄청 많아. 우울해지면 전화해. 그런데 드라마를 잘 안보나 봐? 어제 나의 드라마 패러디는 바로 눈치 못 채던데? 사실 나도 TV는 거의 못 보는데 얼마 전 '상속자들'이랑 '응답하라 1994' 만큼은 본방사수를 했지"라고 말했다.

그는 또 "그리고 좀 망하면 또 어떤가. 100년도 채 못 되는 짧은 삶, 마음 맞는 사람들끼리 즐겁게 나누다 갈 수 있다면 그걸로 좋다. 우리가 좀 더 성숙해지면 된다. 우리도 조금은 내려놓고 편하게 지내면 좀 더 알찬 삶이 열리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들었다"고 덧붙였다.

이와 함께 서태지는 아내 이은성과의 신혼 생활을 언급했다. "TV는 거의 못 보는데 '상속자들'이랑 '응답하라 1994'만큼은 본방사수 했다"며 "'상속자들'은 안방마님 덕분에 재미있게 보았고 '응사'는 우리의 젊은 시절 이야기라 안 볼 수가 없다"고 말했다.

또한 서태지는 "'상속자들'은 안방마님 덕분에 잘 보았고, '응답하라 1994'는 우리의 젊은 시절 이야기라 안 볼 수 없지"라고 말해 네티즌들의 집중을 받았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