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봉원 공식입장 "안면함몰 아냐…추측성 기사에 혼란"
이봉원 공식입장 밝혀

개그맨 이봉원이 촬영 도중 얼굴부상을 입고 병원에 긴급 후송됐다.

이에 이봉원의 소속사 측은 안면 부상과 관련해 공식 입장을 표했다.

소속사는 "일부 언론에서 보도한 것처럼 안면이 함몰되는 큰 부상은 아니며, 얼굴이 붓고 멍이 드는 타박상 정도의 부상입니다. 현재 이봉원씨는 병원에서 눈 등 부상의 소지가 우려되는 부분에 있어서 정밀 검사를 통한 진찰을 하고 있으며, 검진 결과를 기다리고 있는 상태입니다"라며 이봉원의 상태를 전했다.

이어 "또한 아직 정확한 진단이 나오지 않은 상태임에도 불구하고, 부상과 관련한 추측성 기사들에 이봉원씨도 혼란스러워 하고 있습니다"라고 말했다.

이봉원 공식입장에 네티즌들은 "이봉원 공식입장, 얼굴부상 다행히 많이 다치진 않았나보네", "이봉원 공식입장 나왔네, 빨리 낫길 바랍니다", "이봉원 공식입장까지, 어느 정도길래", "이봉원 얼굴부상 완쾌하세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여러 매체들은 이봉원 얼굴부상과 관련해 얼굴이 함몰됐으며 망막 손상까지 있어 위험한 상태라고 보도해 이봉원의 부상이 심각한 것처럼 알려져 있는 상태이다.

< 이봉원 공식 입장 전문 >

안녕하십니까, sidusHQ입니다. 금일 9월 5일(목) 보도되고 있는 이봉원씨의 안면 부상에 대한 공식 입장을 전해드립니다.

이봉원씨는 MBC 예능 프로그램 <스타 다이빙 쇼 스플래시> 촬영 도중, 안면 타박상의 부상을 입게 되었습니다.

이는 일부 언론에서 보도한 것처럼 안면이 함몰되는 큰 부상은 아니며, 얼굴이 붓고 멍이 드는 타박상 정도의 부상입니다.

현재 이봉원씨는 병원에서 눈 등 부상의 소지가 우려되는 부분에 있어서 정밀 검사를 통한 진찰을 하고 있으며, 검진 결과를 기다리고 있는 상태입니다.

또한 아직 정확한 진단이 나오지 않은 상태임에도 불구하고, 부상과 관련한 추측성 기사들에 이봉원씨도 혼란스러워 하고 있습니다.

이봉원씨에 대한 많은 염려와 관심에 대해 가슴 깊이 감사 드리지만, 이봉원씨가 하루 빨리 차질없이 활동할 수 있도록 여러분의 많은 응원과 격려 부탁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