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우나는 근육의 긴장을 풀어주고 혈관을 확장시켜 마음이 진정되는 효과가 있어 한국인이 좋아하는 목욕문화다. 특히 바쁜 직장인들이 1~2시간 긴장을 풀고 재충전 할 수 있는 문화공간이기도 하다.
현재 국내에는 다수의 사우나업체들이 있지만 코리아나호텔 사우나가 비즈니스맨들 사이에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 것은 매 시즌 리뉴얼 된 서비스를 제공하며 멀티공간으로의 역할을 하고 있기 때문.
특히 열탕 앞에 열대어를 감상할 수 있는 어항을 설치하여 심신의 피로를 달랠 수 있을 뿐 아니라 경제?시사 잡지의 주요 기사를 물에 젖지 않도록 코팅처리 하여 바쁜 비즈니스맨들이 경제현안에 대한 유용한 정보를 얻을 수 있도록 했다.
또한 레스토랑 내 휴식공간과 누적된 피로를 풀 수 있는 수면실, 뉴스 및 TV 시청은 물론 남성 잡지도 볼 수 있어 오감을 충족시킬 수 있는 다양한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다.
이 외에도 도심 속에서 다양한 레저활동을 즐길 수 있는 코리아나 호텔만의 휘트니스, 인도어 골프 연습장, 스포츠 마사지 시설 등도 인기다.
코리아나호텔(www.koreanahotel.com) 사우나&휘트니스 총괄 책임자는 “사우나는 무조건 땀을 낸다고 좋은 것이 아니며 효과를 보기 위해서는 건강한 사우나 목욕법을 제대로 알아야 한다”라며 “냉수나 샤워 등 몸을 식히면서 5분 간격으로 3회 실시하는 것이 효과적”이라고 설명했다.
한편 코리아나호텔 사우나는 2만원, 호텔 휘트니스 회원비는 1년 회원 기준 VAT 포함 308만원으로 일 이용료 기준 약 8438원에 가능하다. 자세한 내용은 코리아나호텔 사우나&휘트니스 안내데스크로 문의할 수 있다.
온라인뉴스팀
한국경제TV 핫뉴스
ㆍ개리 귀요미, 쌈디-이센스 서로 저격하는 사진 공개에 반응
ㆍ[포토]레이싱모델 금보리, 워터파크인지 런웨이인지
ㆍ학원가던 시대끝! 이인혜 위력에 학원들 `와르르`
ㆍ태풍 북상, `콩레이` 31일 우리나라 영향권..과연 한반도 관통할까?
ㆍ[뉴욕증시 마감] 저가 매수세·에너지주 강세 `반등`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