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경제TV 김지은 인턴기자] 가수 하하가 속세를 모르는 순수총각으로 분해 등장했다.



하하는 8일 방송된 MBC `무한도전`의 코너 `행쇼`에서 속세를 모르는 순수총각으로 출연했다. 하하는 "계속 산속에서 살아 TV나 라디오, 돈을 모른다"고 말했다.

하하는 "제 이름은 `하루만 네 방의 침대가 되고 싶어서와요`입니다"라고 소개했다. 이를 들은 MC 유재석이 "동방신기 노래 가사 아니냐"고 물었지만 하하는 "아예 모른다"고 모른다고 했다.

하지만 하하는 "돈을 전혀 모른다"고 했지만 동전과 지폐중 5만 원을 선택한 뒤 "우리 할머니 닮았다"고 해명했다.

이어 하하는 끝말잇기 게임 제안에 "이기면 이것 또 주냐"며 5만 원을 꺼냈다. 하하는 "이것(5만 원)을 걸고 하겠다. 내 전재산이니 이것을 밀어 넣겠다. 쫄리면 빠져라"고 말해 유재석의 의심을 샀다.

하하는 이상형 월드컵에서 연예인의 이름을 모른다고 답했지만 그룹 씨스타 멤버 보라, 배우 손예진, 전지현, 이나영 등 미녀스타들만 선택해 유재석의 응징을 받았다. 마지막에 하하는 돈을 들고 도망가 웃음을 자아냈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무한도전` 행쇼 하하 대박" "`무한도전` 행쇼 하하 새로운 캐릭터 탄생?" "`무한도전` 행쇼 하하 정말 귀여워" "`무한도전` 행쇼 하하 안성맞춤 캐릭터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사진=MBC `무한도전` 화면 캡처)

kelly@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함효주 사망, 귀가 중 무단횡단 `충격`
ㆍ95%는 틀리는 문제, "난 5%인가보네"
ㆍ비앙카, 2달 전 미국 도피‥공급책 최다니엘은?
ㆍ천재 구별 그림 "바보 구별 그림인 듯" 냉소
ㆍ뉴욕증시‥경기부양 기조 유지 기대에 일제상승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