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체메뉴
한경X밀리의서재 월 구독 상품 출시 배너

"맞춤형 건강검진 받아보세요"

Anti-Aging Expo 2012 D-2
한경 안티에이징 엑스포 8.30~9.1 일산 킨텍스
스타명의들 건강토크쇼…할인행사·경품이벤트 가득
국내 유일의 노화 방지 전문 건강박람회인 ‘2012 안티에이징 엑스포(www.antiagingexpo.co.kr)’를 찾으면 무료 검진 및 시술권과 기념품을 듬뿍 받을 수 있다.

한국경제신문·한국경제TV가 올해 네 번째로 주최하는 이번 행사는 30일부터 9월1일까지 일산 킨텍스 1홀에서 열린다. 오전 10시에 문을 열어 오후 6시까지 운영하며 입장권은 ‘2012 안티에이징 엑스포’ 홈페이지에서 29일 오후 6시까지 무료로 내려받거나, 본지 안내광고에 인쇄된 입장권을 오려 가면 된다. 이후에는 현장에서 장당 3000원에 판매한다.


○나이에 맞는 맞춤형 건강체크

삼성서울병원은 생체 및 피부 노화도를 측정해준다. 또 경동맥 초음파 검사를 현장에서 실시한다. 일반 병원에서 10만원이 넘는 검사로, 뇌졸중 전조 증상을 파악하는 데 유용하다.

행사 기간 중 국내 최고의 스타 명의들이 직접 건강상담을 진행한다. 궁금증을 속시원히 풀어주는 현장 토크쇼로 꾸몄다. 헬스토크쇼의 첫 시작은 신명주 연세바른병원 원장이 연다. 30일 오전 11시부터 1시간30분 동안 척추관절 질환에 대한 치료법과 평소 생활관리를 명쾌하게 들려준다.

이날 오후 2시부터는 피부과 개원가에서 ‘스타 의사’로 잘 알려진 김영진 아름다운나라피부과 원장이 ‘수술하지 않는 주름 치료’를 통해 피부관리 요령과 보톡스·필러에 이어 최근 주름 치료법인 프락셀레이저·레이저박피술 등을 소개한다. 현장 관람객을 대상으로 직접 피부 나이를 측정해주는 한편 다양한 시술 시연에 나선다. 이튿날에는 조용우 드림성형외과 원장이 코·눈수술 등 안티에이징 성형에 대한 다양한 시술을 설명하고 최근 안전성 논란을 불러온 양악 수술에 대해서도 장·단점을 제시한다. 또 이날 오후에는 국내 최초의 프리미엄 토털 안티에이징센터를 내세우는 CHA의과학대 통합의학대학원의 전세일 원장이 생애 전 주기별 건강관리를 위한 최신 트렌드를 알기 쉽게 보여준다.

행사 기간 중 연세사랑병원과 연세바른병원에서는 골밀도 검사와 하지동맥경화 검사를 해준다. 강남밝은세상안과, 강남하늘안과에서는 시력 측정과 함께 노안 백내장 등에 대해 상담해준다.

○무료 시술 및 파격 할인행사

대표적 코스메디컬 브랜드인 아름다운나라피부과는 스킨 테스트 및 맞춤 상담을 진행하면서 전 제품을 50% 할인 판매한다. 모델로피부과는 자외선 차단·주름 개선·피부 미백 등 3중 기능성을 갖춘 ‘모델로 엑스퍼트 선블록’ 등을 현장에서 50% 할인 판매한다. 국내 최대 제대혈줄기세포 보관업체인 메디포스트는 갱년기 여성 뼈 건강 보조 및 혈행 개선제 ‘감마플라본’ 등 8종을 엑스포 현장에서 30~40% 할인한 가격에 판매할 계획이다.

줄기세포 배양액으로 만든 기능성 화장품 ‘닥터 쥬크로’를 선보이는 알앤엘내츄럴은 관람객들에게 핸드크림과 BB크림 샘플을 증정할 예정이다. 전시장에 화장품 테스터 존을 설치, 핸드마사지 서비스도 해준다. 리젠성형외과는 추첨을 통해 보톡스, 필러 시술을 무료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부여한다.

프리미엄 안티에이징센터를 표방하는 차움은 이번 엑스포에서 국내 최초로 미술 치료를 선보인다. 이를 위해 심박수 변화로 스트레스 대응 능력을 알아보는 HRV 검사를 비롯해 △스트레스 성향을 알아보는 뇌파 검사 등을 실시한다. 오랜 직장생활과 가사, 육아 등으로 지칠대로 지친 중·장년층의 스트레스 관리에 많은 도움을 줄 것으로 기대된다.

이준혁 기자 rainbow@hankyung.com
  1. 1
  2. 2
  3. 3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1. 1
  2. 2
  3. 3
  4. 4
  5. 5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