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들의 만찬' 송민정, 웨딩화보 공개…"귀요미 맞아?"
-
기사 스크랩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송민정, 우아하고 고혹적인 여신으로 변신!…완벽몸매에 섹시함까지
드라마 '신들의 만찬'의 성유리 절친인 송민정이 웨딩 화보를 공개해 눈길을 끌고 있다.
최근 방영중인 MBC드라마 ‘신들의 만찬’ 성유리 절친 배우 송민정이 웨딩 화보를 통해 매혹적인 여신미모를 선보여 화제를 모으고 있다.
송민정은 이번 인스타일 웨딩 화보에 참여, 여성스러움이 넘치는 눈부신 미모를 선보이며 극 중 귀여운 이미지와는 또 다른 매력으로 눈길을 끌고 있다.
송민정은 순백색의 웨딩드레스를 입고 우아하고 고혹적인 자태와 눈빛, 고풍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했다. 특히 송민정의 완벽 몸매가 뒤태를 강조한 웨딩드레스를 완벽 소화 시키며 섹시함까지 더했다.
송민정의 스타일링 담당 에디터 이민지는 "이번 웨딩 화보 컨셉은 신부의 아름다운 드레스 뒤태를 보여줄 '백스토리'다. 이번 컨셉과 어울리는 모델을 찾던 중, 떠오른 사람이 송민정씨였다. 드라마 '당신 참 예쁘다'에서 무용장면을 보여줬던 송민정씨의 키와 몸매, 발랄하고 사랑스러운 얼굴을 인상 깊게 보고 ‘이번 웨딩 화보’에 적합한 모델인 것 같다"라고 말했다.
또한 "귀여움, 섹시함, 여신 풍의 드레스 등 각 드레스의 분위기에 맞는 매혹적인 자태와 표정을 완벽하게 소화했고 촬영하는 동안 여러 번 바뀌는 헤어 스타일 때문에 힘들지 않을까 걱정했지만, 끝날 때까지 밝고 에너지 넘치는 모습을 유지해 무사히 촬영을 마칠 수 있었다"며 송민정의 소화능력과 프로다운 모습을 입증했다.
송민정의 다양한 모습은'인스타일 웨딩' 4월호를 통해 만날 수 있다.
한편, 송민정은 MBC 주말특별기획 ‘신들의 만찬’에서 해맑고 항상 긍정적인 성유리 친구 정다운으로 활약하고 있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