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홈쇼핑, ‘라 메종드 조희선’ 침구세트 론칭
롯데홈쇼핑은 인테리어 전문가 조희선의 ‘라 메종드 조희선(La maison de 조희선)’의 ‘보헤미안 로맨틱 침구세트’를 방송한다고 12일 밝혔다.

오는 14일 오전 8시15분에 첫 선을 보이는 ‘보헤미안 로맨틱 침구세트’는조 희선의 ‘라 메종드 조희선’ 2011년 가을 신상품이다. 조 씨는 탤런트 김명민, 고현정, 이승연 등 유명 연예인들의 공간 스타일링 전문가로 유명하다.

‘보헤미안 로맨틱 침구세트’는 원단에서 봉제까지 순수 국내 생산으로 제품의 퀄리티를 높였으며 실크 촉감의 프리미엄 60수 실키 코튼 원단을 사용해 가볍고 따뜻한 것이 특징이다. 페이즐리와 스트라이프, 플라워 프린트 등 중복되지 않는 11가지의 패턴을 믹스매치한 디자인이다. 모던, 빈티지, 앤티크 등 다양한 스타일의 공간에 모두 어울릴 수 있도록 제작했다. 뿐만 아니라 양식 침실, 한식 침실 모두 부담없이 사용할 수 있어 실용적이다.

사계절 사용 할 수 있는 누빔 이불커버, 이불 패드 겸 낮잠이불, 매트리스커버, 베개커버(2장)으로 구성했다. 겨울에도 사용 할 수 있는 고급 착 번아웃 극세사이불, 베개커버(2장)를 추가로 준다. 퀸사이즈 39만8000원, 킹사이즈와 한식 요세트는 43만8000원에 구입 할 수 있다.

롯데홈쇼핑은 론칭기념으로 전 구매고객에게 12만원 상당의 마이크로 화이바 이불솜(1.3kg)과 적립금 5만원을 증정한다.

한경닷컴 김하나 기자 hana@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open@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