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본 투자전략은 투자의 참고자료이며, 한경닷컴 컨텐츠제공처의 전문가별 전략입니다.

증시 분석가 ‘이카루스’는 투자 전략을 통해 다음 의견을 제시했다.

전문가로서 이름을 걸고 강력하게 추천한다. 이번 주를 기점으로 특급재료가 시장에 노출되면서 바로 줄 상한가로 직행할 1급 극비 재료주로써 지금 당장 이 종목을 얼마만큼 확보하느냐에 따라 인생이 180도 달라질 수도 있는 절체절명의 순간이다.

천문학적인 자금력을 가진 거대세력들이 완벽하게 물량을 장악했고, 대주주의 지분을 제외한 유통물량을 감안한다면 시중에 나올 물량이 거의 없다. 게다가 작정하고 날릴만한 명분이 있는 초대형 재료를 보유하고 있으며, 터무니 없을 정도로 말도 안되는 초저평가 상태임을 감안할 때 지금 당장 주가를 날린다 하여도 이상할 것이 전혀 없는 종목이다.

따라서 손실계좌를 한방에 복구하려는 투자자나 소위 대박을 꿈꾸는 투자자라면 현재 손실중인 종목을 모두 팔고서라도 갈아타야 할 우선 종목이며 잠깐의 망설임으로 이 종목을 놓친다면 평생을 두고두고 후회할 국보급 종목이라 단언한다.

어설픈 테마로 상한가 두 세방에 그치며 반짝 상승을 보이는 종목들과는 비교자체를 거부하는 종목이며, 지수방향과 상관없이 무조건 달릴 수 밖에 없는 종목으로 9월 최고의 급등신화를 기록할 것이기에 이번만큼은 절대 망설임 없이 과감하고 빠른 타이밍으로 승부수를 띄우기 바란다.

주식투자는 나만의 고독한 의사결정 게임이며 순간의 선택으로 인생이 뒤바뀌기도 한다. 도대체 언제까지 버스 지난 뒤에 손을 흔들고, 후회만 거듭하는 투자를 할 것인가?

불과 2개월 만에 9배라는 기적의 수익을 안겨준 삼영홀딩스를 놓친 분들을 위해 필자가 또 한번 자신 있게 추천 드리는 이 종목으로 대박의 행운을 잡아 보길 바란다.

첫째, 스마트폰 시장에 일대 파란이 일어난다.

이미 시장에서 성공을 거둔 삼성의 갤럭시S와 예약 판매 수에서 그 명성을 입증한 아이폰4G의 아성을 능가할 새로운 강자가 곧 등장한다. 그 동안 출시된 그 어떤 스마트폰 보다 높은 기대감을 형성하고 있다는 전문가들의 분석이 나올 정도로 이 제품의 등장은 스마트폰 시장에 일대 파란을 일으킬 것이 분명하다. 동사는 새로운 스마트폰 강자로 등극할 본 제품의 최대 수혜주이기에 재료가 터지는 순간 걷잡을 수 없는 급등이 연출될 것이다.

둘째, 시가총액 대비 17배 매출! PBR 0.6배! 꿈에서나 가능한 초저평가 상태!

동사는 시가총액 대비 17배라는 어마어마한 매출을 달성하고 있는 기업이며 이토록 괴리도가 큰 종목은 코스피, 코스닥 전 종목을 통틀어 이 종목이 유일무이할 것이다. 꾸준히 흑자를 기록하고 있으며 재무적으로도 전혀 문제가 없는 종목이 이토록 초저평가 상태에 있다는 것이 과연 믿어지는가?

셋째, 거대세력의 치밀한 관리로 유통물량이 씨가 말라가고 있다.

동 종목은 거대세력들이 단기간에 10배 이상의 폭등시세를 노리고 타깃으로 점 찍은 초대박주로 상한가진입 후에 의도적으로 주가를 누르며 얼마 남지 않은 개인들의 물량까지 싹쓸이하였다. 이미 완벽한 물량 장악을 마치고 시세분출을 위한 시기를 저울질 하고 있는 상황이기에 그 어느 때보다 빠른 결단력이 필요한 시점이다.

[오늘의추천] ☎ 060-800-4300 전화 ▶ 연결 1번 ▶ 264번 [이카루스]

※ [오늘의추천] 베스트 전문가

◎ 핵폭풍 (☎ 060-800-4300 ▶ 1번 ▶ 463) : 50배 성장! 9월 급등은 무조건 이 종목에서 터진다!
◎ 유비 (☎ 060-800-4300 ▶ 1번 ▶ 903) : 사상초유, IT+자동차 동시 석권한 1000원대 세력주!

ARS정보 이용 시 정보이용료 30초 당 2,000원(VAT별도)이 부과된다.

[핫이슈 종목 게시판]
대우인터내셔널/씨모텍/대창/대우차판매/차바이오앤/두산중공업/C&우방랜드/IHQ/엔씨소프트/네오위즈

■ 추천종목은 기사가 게재되는 연관 종목과 다를 수 있으니 추천 종목명을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오늘의추천] 전문가는 일임매매, 수익률 보장 등의 불법행위를 하지 않으며, ‘전문가 윤리강령’을 준수합니다.
▶ 추천종목 더보기 : http://pax.hankyung.com/today_recom/bbs/board.php?bc_id=informercial&cmp=hankyung

※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자료입니다. 본 정보는 한국경제신문, 한경닷컴의 편집방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제공되는 정보는 참고자료일 뿐이며, 본 사이트를 통해 제공된 정보에 의해 행해진 거래에 대해서 당사는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