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경제TV 대표 패널로 활동중인 와우넷 전문가 석진욱 대표가 오늘(14일)부터 무료 공개 강연회를 진행한다.
석진욱 대표는 30년에 걸친 주식투자 경험을 바탕으로 시장의 흐름에 순응하며 균형감각을 유지함으로써 투자자들 사이에서 시장을 정확히 꿰뚫어 보는 전문가로 정평이 나있다.
특히 석 대표는 2008년 하반기 미국발 금융위기에 촉발된 대세 하락기에 미리 흐름을 파악하고 대비함으로써 손실을 최소화시키고 파생상품을 활용한 리스크 관리로 오히려 수익을 창출한 바가 있다.
올해도 유럽발 악재로 시장이 출렁일 때마다 철저한 리스크관리와 주도주(자동차, 전기전자, 운수항공) 선취매 전략으로 손실을 줄이고 편입종목은 상승하면서 계좌 수익률이 시장대비 20% 이상 유지하고 있다.
석진욱 대표는 매월 2~3차례 온라인 무료방송을 통해 많은 투자자들을 만나고 있는데 최근 지수 반등에도 불구하고 오히려 손실을 기록하는 등 종목선정에 어려움을 많이 호소하고 있어 이번에 무료 공개 강연회를 준비했다고 말했다.
석 대표는 6월 매주 월요일과 수요일에 '상반기 변동장세 대응 전략과 리스크 관리'라는 주제로 시장 주도주를 찾는 방법과 지수 하락에 대비해 초보자도 쉽게 접근할 수 있는 리스크 관리 실전 노하우를 전수할 것이라고 밝혔다.
공개 강연회는 6월 14일(월) 오후 7시부터 한국경제TV 금융아카데미(강남역 6번출구 50M, 대동빌딩 9층)에서 선착순 100명을 대상으로 무료로 진행된다.
특히 지방에 있는 투자자들은 온라인으로도 참여가 가능한데 한국경제TV 금융아카데미(http://www.wowfa.co.kr)를 통해 강연을 들을 수 있다.
강연관련 전화문의는 02-535-2500로 하면 된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