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본 투자전략은 투자의 참고자료이며, 한경닷컴 컨텐츠제공처의 전문가별 전략입니다.

증시 분석가 황금수익은 투자전략을 통해 다음과 같은 견해를 밝혔다.

이번 추천주는 조만간 시장과 무관하게 강력한 시세 폭발을 준비한 종목이며 조만간 숨겨진 재료가 발표되면 수분내로 상한가 직행 후 조선선재 이상의 급등이 예고된 2010년 최고의 폭등임박주임을 반드시 기억하길 바란다.

게다가 그 동안 야심차게 준비한 신사업으로 S사의 23조 투자의 숨겨진 수혜주로 판명나고 거기에 숨겨진 재료가 발표 임박 직전이기에 지금 이순간은 동사를 매수할 절호의 챤스임이 분명하며, 한달반 만에 25배 급등한 조선선재나 국보, 대창 부럽지 않은 수익을 이 종목 하나로 벌어들일 수 있기에 무슨 수를 써서라도 물량을 확보해야만 한다.

지금 전세계적으로 LED관련 제품이 각 분야에서 엄청난 돌풍을 일으키고 있는데 특히 LED-TV는 월드컵 특수와 중국시장 돌풍 등으로 올 한 해에 최대 호황을 맞이하고 있어 관련회사의 매출이 급상승하는 추세이다. 이에 동사는 최근에 S사 신제품 출시에 절대적으로 공헌할 LED-TV관련 핵심부품을 개발하여 납품 중에 있으며 더 나아가 일본 최고의 기업에도 관련부품을 납품하기 시작하여 올 한해 최고의 수익으로 주총에서 기립박수를 받을 것이다.

이러한 상황에서도 현재 주가는 말로 설명이 안되는 초저평가 상태에 놓여있기에 작은 세력이 입성하여도 지금 주가 상태라면 마음놓고 띄울 태세이기에 급등신호만 발생하면 눈깜짝할 새에 시세를 뿜어 아무리 적게 잡아도 단기 200~300% 시세폭발로는 도저히 만족할 수 없는 역사적 급등랠리가 곧바로 터질 것이다.

따라서 이 종목은 미세한 타이밍 차이로 급등주를 놓쳤거나, 매번 기다리다 지쳐 손절하면 날아가버리는 종목을 경험한 투자자는 물론 고수익에 목말라 있는 초보자들까지 한방이 필요한 모든 투자자들에게 최소 2~3배의 고수익을 얻게 해 줄 꿈같은 필승의 승부주라 확신하는 바이다.

다시 한번 강조하지만 정말 말이 필요 없는 종목이다. 삼보산업도 부럽지 않을 일생일대의 짜릿한 급등을 맛보게 될 것이기에, 반드시 시세 터지기 전에 지금 공략하여 올 한해 농사, 이 종목 한방으로 끝내 버리길 바란다.


첫째, S사전자 신제품 출시에 없어서는 안될 부품개발

LED 시장의 치열한 경쟁 속에 S사전자가 계속에서 1등 기업으로 등극할 수 있었던 결정적 원인 제공 업체다. 핵심소재 부품업체의 눈물겨운 연구를 통한 세계 최고 기술이 탄생했으며, 특히 동사의 경우는 동사의 개발이 있어야만 신제품이 출시될 정도로 그 핵심역량을 화룡점정(畵龍點睛)이라 할 정도이다.

둘째, 업계 호황으로 매출 폭증, 2010년 최고의 한해 예약

1분기 실적발표를 보면 입이 딱 벌어질만하다. 이미 전년대비 100% 이상 매출 증가세를 나타냈고 순이익 급증으로 현재 주가를 적정가에서 단번에 초저평가 상태로 만들어 버렸다. 남은 분기 역시 폭발적인 매출증가가 예상되기에 올해 마지막 주총에서는 기립박수를 받아도 부족할 것이다.

셋째, 세력이 선호하는 천원대 저가주, 시세폭발 준비중

폭등하는 시세는 시세에 물어야 할 정도로 급격한 상승파동을 만들며 숨쉴 틈도 주지 않고 폭발적인 상승세를 만들 것이며, 기술력, 성장성, 정책지원 등을 치밀하게 고려해 본다면 향후 주가는 가파른 상승과 함께 최소 수백% 상승해도 의심의 여지가 없는 최고의 성장주이다.

넷째, 급등주의 완벽조건을 갖춘 5월의 황금주

과거 대폭등 시세를 보여줬던 벤쳐주, 바이오주 그리고 작년 3D테마에 버금가는 강력한 매수신호들을 모든 보조지표들이 내보내고 있으며, 수개월간의 작업과 조정으로 만들어진 응축된 에너지가 재료의 공개와 함께 강력한 상승의 에네르기를 뿜어낼 준비를 마친 급등 초입단계에 있어 지금이야말로 절호의 매수찬스이다.

[오늘의추천] ☎ 060-800-4300 전화 ▶ 연결 1번 ▶ 773번 [황금수익]

※ [오늘의추천] 베스트 전문가

◎ 황태자 (☎ 060-800-4300 ▶ 1번 ▶ 864) : 다날 16배 시세 또 터질 급등주를 잡아라!
◎ 불곰 (☎ 060-800-4300 ▶ 1번 ▶ 741) : 긴급매수, 크게 노릴 수 있는 가장 확실한 딱 한종목!

ARS정보 이용 시 정보이용료 30초 당 2,000원(VAT별도)이 부과된다.

[핫이슈 종목게시판]
제이엠아이/동양철관/CU전자/삼성테크윈/동부하이텍/우리이티아이/대창/대아티아이/글로웍스/탑엔지니어링

■ 추천종목은 기사가 게재되는 연관 종목과 다를 수 있으니 추천 종목명을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오늘의추천] 전문가는 일임매매, 수익률 보장 등의 불법행위를 하지 않으며, ‘전문가 윤리강령’을 준수합니다.
▶ 추천종목 더보기 : http://pax.hankyung.com/today_recom/bbs/board.php?bc_id=informercial&cmp=hankyung

※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자료입니다. 본 정보는 한국경제신문, 한경닷컴의 편집방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제공되는 정보는 참고자료일 뿐이며, 본 사이트를 통해 제공된 정보에 의해 행해진 거래에 대해서 당사는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